NC, 23일 2024 타운홀 미팅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C 다이노스가 23일 특별한 행사를 준비했다.
NC는 "23일 오전 10시부터 팬들과 함께하는 '2024 타운홀 미팅'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타운홀 미팅은 NC 선수단과 팬들이 함께 한 시즌을 마무리하며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소통하는 행사로 2012년부터 시작된 NC의 대표적인 행사다.
오전 11시~오후 12시 30분에 진행되는 2부 N JOY Time에는 창원NC파크 곳곳에 팬들이 선수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벤트로 열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NC 다이노스가 23일 특별한 행사를 준비했다.
NC는 “23일 오전 10시부터 팬들과 함께하는 ‘2024 타운홀 미팅’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타운홀 미팅은 NC 선수단과 팬들이 함께 한 시즌을 마무리하며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소통하는 행사로 2012년부터 시작된 NC의 대표적인 행사다.
오전 10시~11시에 진행되는 1부 사인회는 6명씩 3개 조로 운영되며, 손아섭, 박건우, 박민우 등 18명의 선수단과 이호준 감독이 그라운드에서 팬들과 만난다.
오전 11시~오후 12시 30분에 진행되는 2부 N JOY Time에는 창원NC파크 곳곳에 팬들이 선수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벤트로 열린다. 내야 그라운드, 라커룸, 웨이트룸, 실내 연습장 등 선수단 공간들을 포함해 2층 오락 공간, 스카이박스 등 다양한 공간에서 사진촬영, 투구체험, 운동회 등 선수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오후 12시 40분~1시 10분에 진행되는 3부 Ceremony Time에는 1루 응원단상에서 선수단과 팬들이 모여 함께 다양한 공연과 행사를 즐길 수 있다. 군 입대선수 인사, 신인선수와 랠리 다이노스 공연을 포함해 한 해를 돌아보는 시상식과 경품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타운홀 미팅 참여를 원하는 팬은 NC 구단 홈페이지 및 앱에서 티켓을 구매하면 된다. 총 1,570명 대상이며 시즌회원은 15일 오후 1시부터, 일반회원은 16일 오후 1시부터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타운홀 미팅은 행사 전체에 참여할 수 있는 일반티켓과, 3부 Ceremony Time만 관람할 수 있는 티켓, 두 가지가 준비돼 있다. 일반티켓(1만 원)은 1,100장으로 1부 사인회에 응모할 수 있으며, 3부 행사 시 1층 관중석에 착석한다. 3부 티켓(3천 원)은 470장으로 Ceremony Time 시작 직전 입장해 2층 관중석에서 행사를 관람한다. 1부 사인회에 참여하고 싶은 팬은 일반티켓을 먼저 구매 후 17일 오후 1시부터 티켓 보관함 내 티켓을 클릭해 추가 옵션으로 사인회에 응모할 수 있다.
선착순 300명(각 조당 100명 제한)으로, 실제 금액은 청구되지 않고 결제 성공 시 응모 완료되는 방식이다. 모든 티켓은 1인당 1매만 구매 가능하며, 일반티켓 구매자는 입장 시 데상트 양말, NC KBO 오피셜 컬렉션 카드(1장), 박민우 선수 딸 돌 기념 떡, 핫팩을 선물로 받는다.
한편 이번 2024 타운홀 미팅과 관련한 상세 내용은 NC 구단 앱과 SNS 안내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한주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속계약 해지할 수도”…뉴진스, 어도어에 내용증명 - MK스포츠
- 송재림, 39세로 사망…‘해를 품은 달’부터 ‘베르사유의 장미’까지(종합) - MK스포츠
- 블랙핑크 제니, 빈틈없는 몸매로 초미니 드레스 ‘찰떡 소화’ - MK스포츠
- 고민시, 몽환적 매력 폭발! 힙+러블리 스타일 완벽 소화 - MK스포츠
- 지난 시즌 유럽 최고였던 손흥민은 또 발전하고 있다 - MK스포츠
- HBW 발링겐-바일슈테텐, 독일 핸드볼 돌풍 엠포어 로스토크 꺾고 DHB컵 8강 진출 - MK스포츠
- ‘류중일 라인업 수술’ 운명의 쿠바전 선발 공개, ‘대타홈런’ 나승엽 DH 출격→문보경 7번 강
- ‘빛을 형상화한 패턴’ 광주, 라이스프타일 의류 출시 - MK스포츠
- 르브론의 시계는 거꾸로 간다...NBA 최고령 3연속 트리플 더블 기록 경신 - MK스포츠
- ‘페레스 역전 만루포’ 멕시코, 네덜란드 8-6 격파…A조 대혼돈 [프리미어12]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