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진구, 내년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공급업체 공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산 부산진구(구청장 김영욱)가 고향사랑기부제 기부자들에게 제공할 8개 품목의 답례품 공급업체를 공개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부산진구는 최근 답례품 선정위원회를 열고 지역에 기부한 분들에게 제공할 지역 특산품목으로 ▲커피 ▲육류(밀키트) ▲맞춤신발 ▲도서교환권 ▲향토음식(밀키트) ▲숙박권 ▲간식류 ▲이미용품 등 8개 품목을 최종 선정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부산진구는 최근 답례품 선정위원회를 열고 지역에 기부한 분들에게 제공할 지역 특산품목으로 ▲커피 ▲육류(밀키트) ▲맞춤신발 ▲도서교환권 ▲향토음식(밀키트) ▲숙박권 ▲간식류 ▲이미용품 등 8개 품목을 최종 선정했다.
해당 답례품목을 공급할 업체는 구에 소재한 사업체 중 해당 품목을 생산·공급할 수 있는 업체로 통신판매업 신고가 가능해야 한다.
구는 오는 25~29일 방문 접수를 통한 신청을 받아 답례품 선정위원회 심의를 거쳐 제공업체를 최종 선정할 예정이다.
구 관계자는 “고향사랑기부제 활성화를 위해 지역 우수업체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며 “이번 사업을 통해 기부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면서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이바지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해 1월부터 시행된 고향사랑기부제는 개인이 자신의 주소지를 제외한 다른 지자체에 연간 500만원 한도 내에서 기부하면 그 혜택으로 세액공제와 답례품을 받는 제도다.
부산 | 김태현 스포츠동아 기자 localbuk@donga.com
김태현 기자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매혹·관음·반전…‘히든페이스’, 핵심 포인트 셋
- 김태희 근황, ♥비·두 딸과 함께 성당서 포착…미모 여전해
- ‘나솔’ 3기 정숙, 또 사고쳤다?…로또 1등→전 재산 날린 사연
- 이지아, 레이스 레깅스라니…두 눈 의심케 하는 독특 패션 [DA★]
- 토니안 “사업하며 극심한 우울증, 술+약 먹고 귀 베 피 흥건”
- 장재인, 노브라 신곡 홍보…잠에서 막 깬듯한 나른함 [DA★]
- ‘39kg’ 산다라박, 놀라운 반전 글래머…아찔 비키니 자태 [DA★]
- 조여정 13년 전 회상 “성시경과 홍콩서 만나자마자 뽀뽀” (성시경)[종합]
- 조세호, 174.5cm 아내와 신혼생활…“집에서 까치발로 다녀”
- 양동근, 미국 교도소 방문…기립박수로 환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