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비치, 8개월만 컴백...20일 새 미니앨범 ‘스티치’ 발매 확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여성듀오 다비치가 돌아온다.
다비치(이해리, 강민경)는 오는 20일 새 미니앨범 '스티치(Stitch)'를 발매한다.
다비치는 신보 발매에 이어 내년 1월 18일과 19일 양일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 DOME (구 체조경기장)에서 2025 다비치 콘서트 '어 스티치 인 타임)A Stitch in Time)'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한편 다비치의 새 미니앨범 '스티치'는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다비치(이해리, 강민경)는 오는 20일 새 미니앨범 ‘스티치(Stitch)’를 발매한다. 이에 앞서 지난 13일 공식 SNS를 통해 콘셉트 비주얼라이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이해리와 강민경은 미니멀하면서도 강렬한 룩과 트렌디한 스타일링으로 지금까지와는 또 다른 무드를 예고하고 있어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비주얼라이저의 배경 음악으로 신곡 일부가 흘러나오며 다비치가 이번 앨범을 통해 어떤 음악을 선보일지 팬들의 궁금증을 더욱 자극하고 있다.
‘스티치’는 지난 3월 발매한 싱글앨범 ‘너의 편이 돼 줄게’ 이후 약 8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보다. 다비치가 쌓아온 음악적 서사를 새로운 시각에서 풀어냈으며, 깊이 있는 감성과 변화를 녹여냈다.
다비치는 신보 발매에 이어 내년 1월 18일과 19일 양일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 DOME (구 체조경기장)에서 2025 다비치 콘서트 ‘어 스티치 인 타임)A Stitch in Time)’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한편 다비치의 새 미니앨범 ‘스티치’는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다리미 패밀리’ 김영옥 박인환 찰떡 연상연하 케미 - 스타투데이
- 조보아, 화사한 비주얼 - 스타투데이
- “우리만의 길 개척”...7주년 앞둔 에이티즈, 또 한 번의 도전[MK현장] - 스타투데이
- 에이티즈 “재계약 논의? 아직 보여드리고 싶은 것 많아” - 스타투데이
- 두아 리파 글랜스톤베리 공연, 배철수 해설로 본다 - 스타투데이
- 홍중 “에이티즈의 가치는 끊임없는 도전, 우리만의 길 개척하겠다” - 스타투데이
- 팀 버니즈 “뉴진스 결정 전폭 지지, 끝까지 함께 할 것” - 스타투데이
- 팀 버니즈 “뉴진스 결정 전폭 지지, 끝까지 함께 할 것” - 스타투데이
- 유아인씨, 황동혁 복귀쇼에 참가하세요[연예기자24시] - 스타투데이
- 유아인씨, 황동혁 복귀쇼에 참가하세요[연예기자24시]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