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아이에프, 속까지 든든한 겨울 시즌 신메뉴 선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본아이에프의 3개 브랜드 ▲본도시락, ▲본설렁탕, ▲본우리반상이 겨울을 맞아 속을 든든히 채울 수 있는 겨울 시즌 신메뉴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본아이에프의 프리미엄 한식 브랜드 본도시락은 신메뉴 2종 ▲차돌 숯불오징어짬뽕 백반 한상과 ▲오리엔탈 깻잎 치킨 본격도시락을 출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베이비뉴스 소장섭 기자】
본아이에프의 3개 브랜드 ▲본도시락, ▲본설렁탕, ▲본우리반상이 겨울을 맞아 속을 든든히 채울 수 있는 겨울 시즌 신메뉴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본아이에프의 프리미엄 한식 브랜드 본도시락은 신메뉴 2종 ▲차돌 숯불오징어짬뽕 백반 한상과 ▲오리엔탈 깻잎 치킨 본격도시락을 출시한다.
본도시락이 새롭게 선보이는 '차돌 숯불오징어짬뽕 백반 한상'은 추위를 녹일 수 있는 얼큰한 찌개 '차돌 숯불오징어짬뽕'과 반찬 메뉴 바싹불고기, 저염 스팸, 기본 반찬 2종과 스틱 김자반 등으로 구성됐다. 감칠맛 넘치는 '차돌 숯불오징어짬뽕'의 경우 단품으로도 구매가 가능해 고객 취향, 필요에 따라 다른 메뉴와 함께 즐길 수 있다.
본도시락 전체 판매량의 10%를 차지하며 인기 메뉴로 자리매김한 '본격도시락'은 '오리엔탈 깻잎 치킨'을 새롭게 선보인다. 본격도시락은 저렴한 가격에 푸짐한 구성으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은 바 있다. 겨울 신메뉴 오리엔탈 깻잎 치킨은 향긋한 깻잎채를 활용해 치킨 가라아게를 튀겨 바삭한 치킨에 달달한 오리엔탈 소스를 더한 별미 메뉴다. 본도시락은 기존 '카츠&전', '치킨텐더 샐러드'에 신메뉴 1종을 추가해 메뉴 선택폭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본아이에프의 국탕류 브랜드 '본설렁탕'은 겨울 신메뉴로 '육회비빔밥'을 선보인다. 육회비빔밥은 국산 배 퓨레가 들어간 감칠맛 나는 특제 고추장 소스로 버무린 신선한 육회와 향이 풍부한 미나리를 함께 비벼 추운 날씨에도 입맛을 돋운다.
본설렁탕은 최근 리브랜딩을 통해 100% 한우사골육수와 푸짐해진 고기로 메뉴 라인업을 재정비하여 소비자들에게 호평을 받았다. 이번 신메뉴도 신선하고 우수한 품질의 재료를 사용해 고객들의 겨울철 입맛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프리미엄 화로·솥밥 반상 브랜드 '본우리반상'은 '한우 나주곰탕 반상'을 선보인다. 한우 나주곰탕 반상은 쌀쌀한 겨울 시즌을 맞이해 따뜻한 국물을 메인으로 구성한 반상 메뉴다. 깊고 맑은 육수에 국내산 100% 한우 양지를 결대로 찢어 듬뿍 담아 속까지 든든하게 채울 수 있다.
본아이에프 최규화 브랜드기획실장은 "역대급 추위가 예상되는 올 겨울을 따뜻하고 건강하게 나시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다채로운 신메뉴를 마련했다"며 "프리미엄 식재료로 정성을 가득 담아낸 본아이에프의 겨울 시즌 메뉴로 든든한 겨울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본도시락 차돌 숯불오징어짬뽕 백반 한상은 14,400원, 단품의 경우 6,600원이며, 본격도시락(오리엔탈 깻잎 치킨)은 8,000원이다. 본설렁탕 육회비빔밥은 13,000원, 본우리반상 한우 나주곰탕 반상은 13,900원으로 각 브랜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Copyright © 베이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공립어린이집을 국공립으로!"... 제11회 전국국공립 보육인대회 개최 - 베이비뉴스
- [Top 5 베이비뉴스] 가는 곳마다 유보통합이 핫이슈... 죄질 나쁜 남양유업에 벌금형 - 베이비뉴스
- 역류성 식도염에 좋은 음식들 - 베이비뉴스
- "말 늦은 아이 어린이집 빨리 보내라... 언어발달의 골든타임은 두 돌 전후" - 베이비뉴스
- "유보통합 예산, 대통령실에서 '교통정리' 하라" - 베이비뉴스
- 한국국공립유치원교원총연합회 "유보통합 3법 입법은 '졸속'" - 베이비뉴스
- "저출생 요인 '집값'에만 있는 것 아냐..육아 어렵게 만드는 '가치관'의 전환 필요" - 베이비뉴스
- 유치원학부모 "내년 예산안에 무상보육 예산 없어... 억장이 무너진다" - 베이비뉴스
- 노인 일자리 5000개 아이돌보미로 만든다는 정부... 노조 "예산낭비 졸속 사업" - 베이비뉴스
- [웨딩뉴스] 45세 이상 남성, 한국인끼리 결혼보다 '국제결혼' 더 많다 - 베이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