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윤호 삼성SDI 대표 "협력사와 차세대 배터리 질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SDI가 파트너사와의 협력을 강화하기 위해 '삼성SDI 동반성장 데이' 행사를 열었다.
최윤호 삼성SDI 대표는 지난 13일 경기 성남 더블트리바이힐튼서울판교호텔에서 열린 동반성장 데이에서 "삼성SDI는 어려운 시장 환경 속에서도 파트너사의 혁신 활동과 협력 덕분에 전고체 배터리를 비롯한 차세대 기술을 완성했다"며 "제너럴모터스(GM), 현대자동차 등 다수 고객사의 수주를 확보하는 등 미래 성장을 위한 기반을 확대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삼성SDI가 파트너사와의 협력을 강화하기 위해 ‘삼성SDI 동반성장 데이’ 행사를 열었다. 최윤호 삼성SDI 대표는 지난 13일 경기 성남 더블트리바이힐튼서울판교호텔에서 열린 동반성장 데이에서 “삼성SDI는 어려운 시장 환경 속에서도 파트너사의 혁신 활동과 협력 덕분에 전고체 배터리를 비롯한 차세대 기술을 완성했다”며 “제너럴모터스(GM), 현대자동차 등 다수 고객사의 수주를 확보하는 등 미래 성장을 위한 기반을 확대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이어 파트너사를 향해 “차원이 다른 변화와 혁신으로 2030년 글로벌 톱티어 회사로 함께 성장하자”고 주문했다.
삼성SDI는 이날 품질, 기술력 확보 및 공급망 안정화에 기여한 10개 파트너사를 대상으로 베스트 파트너사 시상식을 열었다.
△개발 역량 업그레이드 △최고의 품질 수준 확보 △차원이 다른 원가 경쟁력 확보 등의 내용이 담긴 ‘2025년 동반성장 추진 계획’도 발표했다.
성상훈 기자 uphoon@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중국이 설마설마했던 일이"…면세점 빅4 '비명' 터졌다
- 주말에 나들이 가려했는데…"일요일 조심하세요" 화들짝
- "서울도 아닌데 22억이라니"…'이 동네' 대체 무슨 일이
- 으리으리한 재벌집 대문 열었더니…"깜짝이야" 대반전
- 잘나가던 '버버리' 어쩌다…명품업계 파다한 소문에 '술렁'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 "고통 잘 참는 사람일수록…" 섬뜩한 연구 결과 나왔다
- "하루 1000만원 팔면 남는 돈이…" 정준하 '횟집' 수입 공개
- "어제 저녁부터 줄 섰어요" 역대급 인파…부산 '들썩' [영상]
- "송재림 사망 직전까지 괴롭혀"…신상 털고 협박한 日 사생팬
- "내 돈 내놔라 진짜"…걸그룹 전 멤버도 당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