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키파운드리, 청주시 소외계층 지원하는 '사랑의 김장' 봉사활동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K키파운드리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충북지역본부와 함께 충북 청주시의 소외계층 아동을 위한 '사랑의 김장'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김치는 청주지역 70여개 지역아동센터, 청주사회복지관, 생활학교와 한부모가족이 지내는 청주 '해오름마을' 등에 전달됐다.
이순범 SK키파운드리 기업문화본부 담당은 "앞으로도 지역 사회와 소외 계층을 위한 사회 공헌 활동을 꾸준히 실천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K키파운드리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충북지역본부와 함께 충북 청주시의 소외계층 아동을 위한 '사랑의 김장'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회사 구성원들은 총 1000여만원의 후원금을 매월 꾸준히 모금했다. 13일 개최한 김장 나눔 행사에는 40여명이 직접 참여해 2000㎏, 200박스 김장 김치를 담갔다. 김치는 청주지역 70여개 지역아동센터, 청주사회복지관, 생활학교와 한부모가족이 지내는 청주 '해오름마을' 등에 전달됐다.
SK파운드리는 다음달 사내 바자회를 열고 수익금을 지역사회에 기부할 계획이다. 이순범 SK키파운드리 기업문화본부 담당은 “앞으로도 지역 사회와 소외 계층을 위한 사회 공헌 활동을 꾸준히 실천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야구공 하나가 61억원?'…오타니 50호 홈런공, 일본 아닌 '이곳'서 볼 수 있다
- “이영애와 김건희 여사 친하다” 보도한 유튜버…이영애, 법원 화해 권고 ‘거부’
- “저 마약했어요”…아나운서 출신 김나정, 경찰 조사 결과 마약 양성
- 故 송재림, 생전 일본 사생팬에 지속적인 괴롭힘 당했나…'사생활 침해 있었다'
- '성폭행 무혐의' 허웅, 5개월 만에 SNS 활동 재개…'이 기세 몰아서 MVP까지 타세요' 응원 봇물
- ‘돈벼락 LPGA’ 사상 첫 ‘500만 달러 상금왕’ 나온다…200만 달러 돌파도 이미 역대 최다
- '시신 훼손' 장교 38세 양광준…검거 열흘 뒤에야 '늑장 공개'
- '미성년자 성폭행범? 모조리 사형'…선고 끝나자 즉각 처형한 '이 나라'
- '버섯 하나 가격이 2억원?'…너무 맛있다는 '땅속의 다이아몬드' 정체는?
- ‘음주 뺑소니’ 가수 김호중 1심 징역 2년 6개월…法 “죄책감 느꼈는지 의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