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 의당농협, ‘조합원 한마음 축제’ 성황리에 열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남 공주 의당농협(조합장 김정업)은 11일 하나로마트 옆 공터에서 '제2회 조합원 한마음 대회'를 성황리에 열었다.
의당농협은 축제장을 찾은 조합원과 지역주민 모두에게 쌀 소비 촉진을 위해 떡국을 식사로 대접했다.
김정업 조합장은 "올 한해 농사일로 수고하신 조합원을 격려하기 위해 축제를 준비했다"며 "의당농협은 앞으로도 농민 복지증진을 위한 다양한 환원사업을 시행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충남 공주 의당농협(조합장 김정업)은 11일 하나로마트 옆 공터에서 ‘제2회 조합원 한마음 대회’를 성황리에 열었다.
이날 대회는 풍물패와 품바 공연을 시작으로 개회식, 조합장 인사, 색포폰·아코디언 연주, 건강댄스, 초대가수 공연 등 다채롭고 흥겨운 순서로 이어졌다. 이어 조합원 장기자랑과 경품추첨, 폐회사를 끝으로 축제는 마무리됐다.
의당농협은 축제장을 찾은 조합원과 지역주민 모두에게 쌀 소비 촉진을 위해 떡국을 식사로 대접했다.
한편 의당농협은 김장철을 맞아 11월1~11일 배추(절임배추 포함)·무·소금·젓갈 등 주요 김장 재료를 저렴하게 판매하는 할인행사를 진행해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김정업 조합장은 “올 한해 농사일로 수고하신 조합원을 격려하기 위해 축제를 준비했다”며 “의당농협은 앞으로도 농민 복지증진을 위한 다양한 환원사업을 시행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농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