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현섭·최홍림·한수영 여주시 홍보대사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여주시(시장 이충우)가 개그맨 심현섭, 방송인 최홍림, 싱어송라이터 한수영을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14일 밝혔다.
시에 따르면 지난 13일 시청 시장실에서 이충우 여주시장과 관련 국·과장이 참석한 가운데 새로 임명된 세 명의 홍보대사들에게 위촉장을 수여했다.
세 명의 홍보대사들은 위촉 직후 이 시장과 차담 자리에서 여주와의 인연을 강조하며 앞으로의 적극적인 역할을 다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시에 따르면 지난 13일 시청 시장실에서 이충우 여주시장과 관련 국·과장이 참석한 가운데 새로 임명된 세 명의 홍보대사들에게 위촉장을 수여했다. 세 명의 홍보대사들은 위촉 직후 이 시장과 차담 자리에서 여주와의 인연을 강조하며 앞으로의 적극적인 역할을 다짐했다.
심현섭은 1994년 MBC '일요일 일요일 밤에'로 데뷔한 이래 KBS '개그콘서트', SBS '웃찾사' 등을 주도하며 새로운 컨셉의 개그영역을 개척한 유명 개그맨이다.
현재도 개그맨 활동과 더불어 다수의 드라마에서 정극 연기를 선보이고 오랫동안 라디오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여주=이상익 기자 sangikmin62@mt.co.kr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태연, 레트로 패션으로 뽐낸 청순+러블리 매력 - 머니S
- 트와이스 모모, 블랙 미니드레스로 드러낸 '완벽' 각선미 - 머니S
- 트와이스 모모, 초미니스커트 입고 섹시 카우걸로 변신 - 머니S
- 아이브 안유진, 고혹+매혹적인 가을 여신으로 변신 - 머니S
- 신민아, 겨울 숲속 요정으로 변신… 러블리 매력 발산 - 머니S
- 셀프 전라노출이라니?… 최현욱 빛삭했지만 또 '구설' - 머니S
- 미 항모 드론 촬영한 중국인, 다른 시설도 촬영… 警 "출국 정지" - 머니S
- "이거봐 이게 야동이야"… 초등학교 1학년에 음란물 보여준 선배들 - 머니S
- "주말연속극 배우인 줄" … 화사 실물 본 박명수 극찬 - 머니S
- 캐스팅보터에 공 넘어간 고려아연 분쟁, 앞으로 변수는 - 머니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