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 “흔들리지 않는 라이브·역동정 퍼포먼스, 우리의 강점”

김원희 기자 2024. 11. 14. 17:0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Q엔터테인먼트



그룹 에이티즈가 해외 유수 페스티벌 무대에서 보여준 차별점을 전했다.

우영은 14일 서울 송파구 롯데호텔 월드 사파이어볼룸에서 진행된 미니 11집 ‘골든 아워 : 파트2’ 발매 기자간담회에서 “큰 페스티벌을 경험 한 게 계속해서 무대를 할 수 있는 원동력이 되기도 했고, 또 저희 강점이 퍼포먼스와 흔들리지 않는 라이브라고 생각한다. 그것이 앞으로도 에이티즈의 변하지 않는 강점이라는 걸 보여줄 것”이라고 자신감을 표했다.

민기 역시 “‘코첼라’나 ‘마와진’ 등을 통해 해외 아티스트의 무대를 보면서 K팝과 다른 문화나 공연하는 방식 보며 많이 배웠다”며 “우리의 특성이 우리의 가치라고 생각한다. 저희 무대를 보면 역동적이고 한 편의 뮤지컬 같다는 피드백이 많은데, 그게 저희 강점이자 가치가 아닐까 생각한다”고 밝혔다.

에이티즈의 ‘골든 아워 : 파트2’는 ‘골든 아워’의 두 번째 시리즈로, 에이티즈가 사랑하는 방식을 담아낸다. 타이틀곡 ‘아이스 온 마이 티스(Ice On My Teeth)’를 포함해 총 6곡을 담았다. 오는 15일 오후 2시 공개된다.

김원희 기자 kimwh@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