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약 투약 자수’한 김나정, 필로폰 양성 반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NS를 통해 마약 투약을 했다고 자수한 아나운서 출신 모델 김나정이 마약 양성 반응이 나왔다.
인천국제공항경찰단이 진행한 마약류 간이시약 검사를 진행에서 김나정은 필로폰 양성 반응이 나왔다.
앞서 김나정은 지난 12일 SNS를 통해 "제가 필리핀에서 마약 투약한 것을 자수한다. 그것을 가지고 저의 과대망상으로 어떤 식으로든 죽어서 갈 거 같아서 비행기 못 타겠다"라고 자수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NS를 통해 마약 투약을 했다고 자수한 아나운서 출신 모델 김나정이 마약 양성 반응이 나왔다.
14일 SBS 보도에 따르면 김나정은 12일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필리핀 마닐라에서 귀국했다.
그는 곧바로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인천국제공항경찰대의 조사를 받았다. 인천국제공항경찰단이 진행한 마약류 간이시약 검사를 진행에서 김나정은 필로폰 양성 반응이 나왔다.
앞서 김나정은 지난 12일 SNS를 통해 “제가 필리핀에서 마약 투약한 것을 자수한다. 그것을 가지고 저의 과대망상으로 어떤 식으로든 죽어서 갈 거 같아서 비행기 못 타겠다”라고 자수했다.
경찰은 국립과학수사연구원 측에 정밀 감정도 의뢰한 상태다.
한편 김나정은 프리랜서 아나운서와 기상캐스터로 활동하다 2019년 ‘미스 맥심’ 콘테스트에서 우승하며 모델로 활약을 펼쳤다.
[MBN스타 박소진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뉴진스, 어도어에 내용증명 보냈다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오징어 게임2’ 감독 “탑 캐스팅 논란 있을 줄 몰랐다”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김병만 측 “전처 상습폭행? NO…30억 요구 중”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선처·합의 없다”...아이유, 악플러 180명 무더기 고소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화영 “12년간 ‘티아라 왕따 사건’ 대응 안했지만”…직접 입 연 이유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환호″ vs ″오열″…이재명 선고에 법원 밖은 '두 쪽'
- [단독] 한동훈 ″판사 겁박 무력시위 국민들이 알아…집회 접어라″
- ″도박 자금 앱으로 환전해 줄게″…신종 불법 홀덤펍 적발
- '트럼프 네트워크·미국통' 앞세우는 대기업들
- 야탑역 흉기난동 예고 글 작성자 검거 ″사이트 홍보하러 자작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