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그룹, ‘대한민국 인적자원개발’ 종합대상 수상… 인재육성·인재혁신 긍정평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대백화점그룹은 14일 한국HRD협회 주관 '2024 대한민국 인적자원개발 대상'에서 최고 영예인 종합대상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 상은 기업의 경영 방침과 연계된 인재 육성 전략, 인사 혁신 성과를 종합 평가해 수여된다.
이를 위해 운영 중인 현대백화점그룹 기업대학은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임직원 간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하고,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는 데 집중하는 상황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현대백화점그룹은 올해 창립 30주년을 맞아 그룹 내 핵심 인재 양성에 주력하고 있다. 이를 위해 운영 중인 현대백화점그룹 기업대학은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임직원 간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하고,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는 데 집중하는 상황이다.
또한 임직원의 창의적 사고를 장려하기 위해 예술·인문학 등 다방면의 문화 체험형 강좌와 글로벌 인재 양성 교육, 디지털 환경에 맞춘 실무 중심 교육도 다수 진행 중이다.
현대백화점그룹 관계자는 “임직원 역량 강화를 통해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 환경에 발맞춰 나가고자 한다. 앞으로도 구성원의 성장을 적극 지원하고, 회사의 경쟁력을 높이는 데 힘쓸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상준 동아닷컴 기자 ksj@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혜경, ‘선거법 위반’ 1심서 벌금 150만원…이재명 “매우 아쉽다. 항소해야”
- 野, 3번째 ‘김건희 특검법’ 본회의 단독처리… 與, 표결 불참
- 수능 지문 속 인터넷주소 접속하면 ‘尹퇴진 집회’ 안내
- 경찰차, 구급차에 급수차까지…수능 시험장 곳곳서 사건 사고
- “김 여사에게 돈봉투 두 번 받아”…명태균, 구속여부 곧 결정
- ‘후원금 횡령’ 윤미향, 의원직 끝난뒤에야…당선무효형 확정
- 애들 옷을 어른이?… 키즈의류 불티나는 ‘서글픈’ 까닭
- 스몰 웨딩 아닌데 하객 달랑 5명…‘결혼식 참사’ 무슨 일?
- ‘폐경’ 대신 ‘완경’ 표현 쓴 게임사, 별점 테러당하다 ‘돈쭐’ 났다
- 형제애로 마련한 400억…감사 전한 튀르키예[동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