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설' 정혜영, 홍경 母→현봉식과 부부 케미…재미더한 신스틸러 활약
김보영 2024. 11. 14. 16:2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올가을 극장가에 청량한 설렘을 전해 호평을 얻는 영화 '청설'(감독 조선호)이 영화에 재미를 더하는 감초 같은 신스틸러 캐릭터들의 친구&가족 캐릭터 스틸을 14일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은 용준의 절친 재진(정용주 분)부터 용준의 엄마 미정(정혜영 분), 아빠 인철(현봉식 분), 그리고 여름·가을의 부모님 희주(안민영 분), 기봉(고경만 분)까지 등장하는 장면마다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캐릭터들의 모습을 담고 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올가을 극장가에 청량한 설렘을 전해 호평을 얻는 영화 ‘청설’(감독 조선호)이 영화에 재미를 더하는 감초 같은 신스틸러 캐릭터들의 친구&가족 캐릭터 스틸을 14일 공개했다.
영화 ‘청설’은 사랑을 향해 직진하는 ‘용준’(홍경 분)과 진심을 알아가는 ‘여름’(노윤서 분), 두 사람을 응원하는 동생 ‘가을’(김민주 분)의 청량하고 설레는 순간들을 담은 이야기다.
개봉 이후 한국영화 박스오피스 1위 자리를 놓치지 않고 있는 ‘청설’이 영화에 재미를 더해 주는 조연 캐릭터 스틸 6종을 공개한다. 공개된 스틸은 용준의 절친 재진(정용주 분)부터 용준의 엄마 미정(정혜영 분), 아빠 인철(현봉식 분), 그리고 여름·가을의 부모님 희주(안민영 분), 기봉(고경만 분)까지 등장하는 장면마다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캐릭터들의 모습을 담고 있다.
먼저 용준의 절친한 친구로 등장하는 재진은 용준이 여름과의 관계에서 고민하고 괴로워할 때마다 단순명쾌한 돌직구를 날리는 캐릭터로, 등장하는 장면마다 웃음을 주어 관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공개된 스틸에서도 재진은 용준의 연애상담에 진지하게 임하고 있어 그가 전했을 엉뚱한 해답이 무엇일지 궁금하게 만든다. 각 캐릭터들의 가족 스틸 역시 영화의 따뜻한 분위기를 전한다. 먼저 용준의 엄마, 아빠로 나오는 미정과 인철은 함께 미정도시락을 운영하고 있는 부부로, 티격태격 하면서도 아들과 친구처럼 지내는 다정한 모습을 보여 주어 관객들로 하여금 훈훈한 미소를 짓게 만들었다. 여름과 가을 자매의 부모님 또한 짧게 등장하지만 따뜻한 위로를 전하며 관객들에게 다정한 인상을 남겼다.
용준, 여름, 가을뿐만 아니라 조연 캐릭터까지 각 캐릭터들의 매력으로 가득 찬 영화 ‘청설’은 올가을 유일무이한 20대 주연 로맨스 작품으로 현재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김보영 (kby584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영화 '공공의적' 모티브된 최악의 존속살해[그해 오늘]
- ‘4분의 기적’ 버스서 심정지로 고꾸라진 男, 대학생들이 살렸다
- "술만 마시면 돌변..폭력 남편 피해 아이들과 도망친 게 범죄인가요"
- "임영웅과 얘기하는 꿈꿔...20억 복권 당첨으로 고민 해결"
- '공룡 美남' 돌아온 김우빈, 황금비율 시계는[누구템]
- 이데일리
- 2차전지 미련 못 버리는 개미군단 '포퓨'로 진격…포스코그룹株 주가는 글쎄
- '최고 158km' 안우진, 6이닝 2실점 역투...키움, 3연패 탈출
- "보증금, 집주인 아닌 제3기관에 묶는다고"…뿔난 임대인들
- 상간소송 당하자 "성관계 영상 유포하겠다" 협박한 20대 여성[사랑과전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