규현, 정규 앨범 'COLORS' 예판 돌입…이색 구성품 '소장욕 UP'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규현의 설렘이 팬들을 찾았다.
규현은 14일 오후 3시부터 각종 음반 사이트를 통해 정규 앨범 'COLORS(컬러스)'의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규현의 첫 정규 앨범 'COLORS'는 다채로운 색깔을 덧입은 규현표 음악 컬렉션을 뜻한다.
한편, 규현의 정규 앨범 'COLORS'는 오는 27일 오후 6시 정식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규현의 설렘이 팬들을 찾았다.
규현은 14일 오후 3시부터 각종 음반 사이트를 통해 정규 앨범 'COLORS(컬러스)'의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COLORS'는 총 3가지 버전으로 출시되는 가운데, 버전별 특색을 살린 앨범 패키지와 구성품이 눈길을 끈다. 무려 104페이지 분량의 포토북 버전, 내지가 펼쳐지는 독특한 형태의 컬러 스와치 북 버전, 규현의 캐릭터 인형인 '규매'의 키링이 포함된 친환경 소재의 스마트 앨범 버전 등 각기 다른 매력으로 팬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규현의 첫 정규 앨범 'COLORS'는 다채로운 색깔을 덧입은 규현표 음악 컬렉션을 뜻한다. 솔로 데뷔 10년을 맞이한 규현의 발자취를 돌아보는 동시에 그의 음악 활동에 새로운 동력을 부여하는 앨범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규현의 정규 앨범 'COLORS'는 오는 27일 오후 6시 정식 발매된다.
전자신문인터넷 홍은혜 기자 (gracehong@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시즌2 추가스틸 공개…'새로운 OX, 극한게임 어게인'
- 트와이스, 'STRATEGY' 첫 콘셉트컷 공개…'쿨 앤 러블리' 9색 힙스터
- 김예림(예리), '청담국제고등학교 시즌 2' 출연 확정…'백제나' 카리스마 리턴
- NCT DREAM, 유럽 'DREAM( )SCAPE' 성료…“시즈니 기운 받아 정규4집 열심히”
- 조병규, 영화 'Boy' 주연 발탁…'야인급 리얼다크' 변신
- '슈퍼을' 日 미쓰이금속, 동박 가격 10% 인상…국내 CCL·PCB 연쇄 타격 우려
- 충남 아산서 주차된 벤츠 전기차 화재…국산 배터리 탑재
- 수능 출제위원장 “킬러문항 배제…선택과목 유불리 최소화”
- 스마트폰 폼팩터 다시 진화…삼성, 내년 두 번 접는 폴더블폰 출시
- 대웅제약, 차세대 먹거리 디지털 헬스케어 성장 쑥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