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GA 투어 제네시스 대상 시상식 15일 개최… 장유빈 대상 등 5관왕, 송민혁 신인상 수상

김경호 기자 2024. 11. 14. 16:1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장유빈이 15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열리는 ‘2024 제네시스 대상 시상식’에서 5개부문 상을 받는다. 지난 10월 백송홀딩스 아시아드CC 부산 오픈에서 시즌 2승을 거둔 장유빈. |KPGA 제공



한국프로골프(KPGA) 투어가 15일 오후 4시 서울 강남구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5층 그랜드볼룸에서 ‘2024 KPGA 제네시스 대상’ 시상식을 개최한다.

올해 시상식에서는 시즌 2승을 거둔 장유빈이 제네시스 대상을 비롯해 상금, 평균타수(덕춘상), 장타, 톱10 피니시 등 5개 부문에서 상을 받는다. 시즌 막판 신인상 경쟁 역전에 성공한 송민혁이 명출상(신인상)을 수상하고 김학형이 니콘 페어웨이 안착률상, 최진호가 아워홈 그린적중률상, 허인회가 평균타수상, 박은신이 플렉스 벙커세이브율상, 이태희가 리커버리율상을 받는다.

이밖에 챔피언스투어, 챌린지 투어 올해의 선수상, 올해의 토너먼트 코스상, 올해의 지도자상, 한국골프기자단 선정 MIP, 해외특별상 등이 수여된다.

KPGA는 지난해 연말에 대상시상식을 개최했으나 올해는 선수들의 겨울훈련 준비및 해외투어 도전 등 일정을 고려해 시즌종료 직후로 앞당겼다.

김경호 선임기자 jerom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