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커스, ‘2024 대한민국 인적자원개발 대상’ 교육솔루션 부문 대상 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B2B 전자책 독서교육플랫폼 부커스(대표 임동명)는 지난 13일 서울 삼성동 섬유센터에서 열린 '2024 대한민국 인적자원개발 대상'에서 교육솔루션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부커스는 ICT융복합 기술을 활용한 구독형 전자책 독서교육플랫폼으로 국내 HRD 분야에서 독서교육산업 형성에 기여한 점을 인정받아 교육솔루션 부문 대상에 선정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 상은 한국HRD협회가 1995년 국내 HRD 분야의 발전과 교육문화 진흥 등의 영역에서 탁월한 성과를 낸 기업체와 전문가를 표창하기 위해 제정했다.
부커스는 ICT융복합 기술을 활용한 구독형 전자책 독서교육플랫폼으로 국내 HRD 분야에서 독서교육산업 형성에 기여한 점을 인정받아 교육솔루션 부문 대상에 선정됐다.
임동명 부커스 대표는 “HRD 교육솔루션 부문에서 부커스의 독서교육플랫폼이 우수성을 인정받을 수 있어 매우 기쁘다. 앞으로도 부커스는 국내 HRD 발전과 위상 정립에 공헌할 수 있는 독서교육플랫폼 업체가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부커스는 공공도서관, 대학도서관, 초중고교를 비롯하여 교육청, 기업, 지자체, 정부기관 등 B2B기관들을 대상으로 구독형 전자책 독서교육플랫폼을 공급하는 기업이다.
최용석 동아닷컴 기자 duck8@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재명 ‘벌금 100만원’ 넘으면 정치적 타격, 무죄땐 사법리스크 줄어
- [이기홍 칼럼]변화 거부한 尹부부… 보수도 더 이상 인질처럼 매일 수 없다
- [속보]코스피, 장중 2400선 붕괴…8월 블랙먼데이 이후 처음
- 尹 軍골프장 라운딩 날, 장성들은 대북상황 악화에 줄취소
- ‘공천개입 의혹’ 명태균·김영선 구속… 법원 “증거인멸 우려”
- 이준석 “尹, 안철수 단수공천 줘야 얘기… 구청장 공천 요구도”
- 中에 기술 팔아넘긴 산업스파이, 간첩죄 처벌 길 열린다
- 당근서 옷장 무료나눔 받고는 부수고 간 커플…“찾을 방법 없나요?” [e글e글]
- 25층서 날아온 부엌칼…그늘서 쉬던 中남성 ‘날벼락’
- 형제애로 마련한 400억…감사 전한 튀르키예[동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