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영그룹, 내년에도 화순 ‘만원 임대주택’에 아파트 100세대 지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영그룹은 오늘(14일) 전남 화순군이 추진하는 '만원 임대주택 공급 사업'에 다음해에도 아파트 100세대를 지원한다고 밝혔습니다.
화순군은 인구 소멸에 대응하기 위해 2023년부터 부영그룹의 아파트를 빌려 청년과 신혼부부를 대상으로 월 1만원에 재임대하는 주거복지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부영그룹은 "화순군의 만원 임대주택 사업은 지방 소멸 문제에 대한 우수한 정책으로 사회 기여를 위해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고 밝혔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부영그룹은 오늘(14일) 전남 화순군이 추진하는 ‘만원 임대주택 공급 사업’에 다음해에도 아파트 100세대를 지원한다고 밝혔습니다.
해당 아파트는 ‘화순 사랑으로 부영’ 임대아파트로 전용면적 39~59㎡의 지상 13~15층, 26개 동으로 구성된 총 4천595 세대의 아파트입니다.
화순군은 인구 소멸에 대응하기 위해 2023년부터 부영그룹의 아파트를 빌려 청년과 신혼부부를 대상으로 월 1만원에 재임대하는 주거복지 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부영그룹은 “화순군의 만원 임대주택 사업은 지방 소멸 문제에 대한 우수한 정책으로 사회 기여를 위해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고 밝혔습니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카카오 '마이뷰', 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이광열 기자 (the12th@kbs.co.kr)
Copyright © K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이용(AI 학습 포함) 금지
- [단독] ‘부하직원 성폭력’ 혐의 ‘김가네’ 회장, 횡령 혐의 추가 입건
- ‘막내 매니저’를 다그친 김호중…“죄책감 있는지 의문”
- “어젯밤 9시부터 대기”…수험생·직장인도 ‘오픈런’ 지스타 2024
- 정부 “부동산 PF 자기자본 비율 3%→20% 상향 유도”
- ‘우루과이서 총기살해’ 80대 남성, 24년만에 한국 법정 섰다
- “시험장 화장실 물이 안 나와요”…수험생 긴급 수송 작전까지
- [현장영상] 수능 시험장 도착한 학생과 배웅하는 부모님의 애틋한 눈빛…‘힘내라 우리 아들·딸
- 내일 이재명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 1심 선고 [뉴스in뉴스]
- 수능 출제위원장 “2025 수능 킬러문항 배제”…‘난이도는?’ 질문엔 [지금뉴스]
- “패도 되냐”…주짓수 선수 댓글 논란 [잇슈 키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