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로 오픈런 연극 '한뼘사이', 30일까지 수험생 할인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수험생 할인 이벤트는 이날부터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올해 수능을 치른 수험생은 최대 72% 할인된 금액으로 '한뼘사이'를 즐길 수 있다.
'한뼘사이'는 2017년부터 오픈런으로 관객과 만난 로맨티 코미디 장르 연극이다.
한 뼘 남짓한 사이를 둔 오피스텔 이웃들의 이야기를 그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수험생 할인 이벤트는 이날부터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올해 수능을 치른 수험생은 최대 72% 할인된 금액으로 ‘한뼘사이’를 즐길 수 있다. 예매는 인터파크, 네이버예약,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을 통해 가능하다.
‘한뼘사이’는 2017년부터 오픈런으로 관객과 만난 로맨티 코미디 장르 연극이다. 한 뼘 남짓한 사이를 둔 오피스텔 이웃들의 이야기를 그린다. 최근 오디션을 통해 17차 공연을 진행할 배우 14명을 새롭게 선발했다.
걸크러쉬 강력부 검사 마혜리 역은 이재희, 유예리, 정선우가 연기한다. 이혼전문 허당 변호사 야한길 역은 신영민, 김준영, 조준형이 맡는다. 열혈 신입 사회부 신입 기자 금나리 역에는 강주연, 조유빈, 강지연을 캐스팅했다. 허당 사기꾼 리처드 홍 역은 이용준과 추세민이 연기하고, 멀티맨 역은 김희현, 한규혁, 김기섭이 담당한다.
파릇 측은 “새 얼굴을 뽑기 위해 심혈을 기울였다. 관객에게 한결 더 재밌는 무대를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화 '공공의적' 모티브된 최악의 존속살해[그해 오늘]
- ‘4분의 기적' 버스서 심정지로 고꾸라진 男, 대학생들이 살렸다
- "술만 마시면 돌변..폭력 남편 피해 아이들과 도망친 게 범죄인가요"
- "임영웅과 얘기하는 꿈꿔"...20억 복권 당첨으로 고민 해결
- '공룡 美남' 돌아온 김우빈, 황금비율 시계는[누구템]
- 경찰, 오늘 '마약 투약 혐의' 유아인에 구속영장 신청
- 2차전지 미련 못 버리는 개미군단 '포퓨'로 진격…포스코그룹株 주가는 글쎄
- '최고 158km' 안우진, 6이닝 2실점 역투...키움, 3연패 탈출
- 보증금, 집주인 아닌 제3기관에 묶는다고…뿔난 임대인들
- 상간소송 당하자 성관계 영상 유포하겠다 협박한 20대 여성[사랑과전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