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 KB국민은행 스타즈, 피코코리아와 후원 협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청주 KB국민은행 스타즈가 피코코리아(대표: 이상진)와 13일 청주체육관에서 2024-2025시즌 공식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피코코리아는 KB스타즈의 공식 후원사로서 선수들이 최고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손목, 팔꿈치 건강과 관련된 부분을 지원하고, 홈경기 관중들에게는 대표상품 피코밴드를 이벤트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김동영 기자] 청주 KB국민은행 스타즈가 피코코리아(대표: 이상진)와 13일 청주체육관에서 2024-2025시즌 공식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피코코리아는 KB스타즈의 공식 후원사로서 선수들이 최고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도록 손목, 팔꿈치 건강과 관련된 부분을 지원하고, 홈경기 관중들에게는 대표상품 피코밴드를 이벤트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손목보호대 피코밴드는 신경, 혈관, 힘줄은 누르지 않고 골격(요골, 척골)만 인체공학적으로 안정시키는 특허 기술이 적용된 제품으로 미국 식품의약국(FDA)에 등록될 정도로 세계적으로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다.
피코코리아 이상진 대표는 “명문구단 KB스타즈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농구팬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KB스타즈는 이번 협약을 계기로 연고지 운동부 학생들에게 피코밴드 제품을 지원하는 등 피코코리아와 공동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양사 시너지를 발휘할 계획이다. raining99@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파격 전라 노출’ 박지현 “몸 잘 만들어보려 노력…배우로서 엄청난 도전” [SS현장]
- 주병진, “13살 연하 호주 변호사는 ‘신의 선물’ 경계심 풀었다” (이젠 사랑)
- 박원숙, 아들 사망 후 애틋한 마음…“손녀에게 더 잘해주고파”(‘같이 삽시다’)
- ‘62억 건물주’ 기안84, 슈트 입고 CEO 변신…“이쪽, 내 체질”(‘기안이쎄오’)
- “죽을 것 같다”…‘미스 맥심’ 김나정, 필리핀서 구조 요청→마약 투약 자수
- 전현무, 고독한 47세 생일 전야 “놀라울 정도로 아무것도 안 해요”(나혼자산다)
- 최현욱, SNS ‘전라 노출’ 사진 게시…삭제 했으나 퍼졌다
- ‘내년 결혼 발표’ 김종민, 깜짝 고백…“좋은 아빠 되고 싶다”(‘신랑수업’)
- 업비트·빗썸, 슈퍼호황에 직원들도 ‘돈방석’…평균 연봉 1억 넘어
- 김충재, ♥정은채 얼마나 자랑스러웠으면…‘정년이’ 인증샷으로 전한 응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