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나노분석랩, KTC와 업무협약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나노분석랩(Knal)이 한국기계전기전자시험연구원(KTC)과 상호 유대관계를 강화하고 반도체 고장분석 및 신뢰성평가 분야의 성과 창출 및 기업지원을 도모하기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김현수 한국나노분석랩 대표는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시험인증기관인 KTC와의 협업을 통해 한국나노분석랩의 고장분석 및 신뢰성평가 기술을 강화해 신뢰할 수 있는 기술을 서비스하겠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나노분석랩(Knal)이 한국기계전기전자시험연구원(KTC)과 상호 유대관계를 강화하고 반도체 고장분석 및 신뢰성평가 분야의 성과 창출 및 기업지원을 도모하기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양 기관은 △첨단산업분야 기술력 확보를 위한 협력체계 구축 △연구 공동 기획 추진·협력 네트워크 구축 및 전문가 지원체계 마련 △소·부·장 R&D기업의 시험·인증 컨설팅 기술지원 △시험·검사 비용 우대 △인프라 시설 공동활용 협력체계 구축 등 양 기관이 상호 협조가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사항에 대해 상호 협력할 것을 약속했다.
김현수 한국나노분석랩 대표는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시험인증기관인 KTC와의 협업을 통해 한국나노분석랩의 고장분석 및 신뢰성평가 기술을 강화해 신뢰할 수 있는 기술을 서비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한국나노분석랩은 반도체 시험·분석 기술 전문 기업으로 전문 인력과 기술적 노하우, 고부가가치의 장비 내재화를 기반으로 반도체 및 전장부품에 대한 신뢰성시험 및 분석기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원지 기자 news21g@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슈퍼을' 日 미쓰이금속, 동박 가격 10% 인상…국내 CCL·PCB 연쇄 타격 우려
- 충남 아산서 주차된 벤츠 전기차 화재…국산 배터리 탑재
- 수능 출제위원장 “킬러문항 배제…선택과목 유불리 최소화”
- 카카오, 계열사 120개까지 감소…사법 리스크에도 쇄신 진척
- [네이버 쇼핑톡톡] 다양한 컨템포러리 브랜드, 11월 블프 패션은 네이버에서!
- [알리 꿀템 PICK] 알리익스프레스가 엄선한 '겨울 준비' 홈 가전템
- [지스타2024]트리플A급 K게임 대거 출격... 글로벌 정조준
- [19회 스마트금융컨퍼런스]이승건 토스 대표 “간편송금으로 아낀 2만년…금융플랫폼이 사회 후
- EU, 애플에 '지역차단' 관행 시정 통보… “앱·결제 장벽 없애라”
- '스무살' 지스타, K게임 역대급 전성기 연다... 尹 “게임으로 사회문제 해결 기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