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비버스2’ 태연 “공포 호러물 마니아…시즌2 섭외 기뻤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소녀시대 멤버 태연이 '좀비버스: 뉴 블러드'에 새로운 멤버로 합류한 소감을 전했다.
19일 공개하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예능 '좀비버스: 뉴 블러드'(좀비버스 시즌2)는 좀비 세계로 변해버린 가상의 서울을 무대로 출연자들이 기상천외한 퀘스트(임무)를 수행하며 살아남아야 하는 내용을 담은 버라이어티 예능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9일 공개하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예능 ‘좀비버스: 뉴 블러드’(좀비버스 시즌2)는 좀비 세계로 변해버린 가상의 서울을 무대로 출연자들이 기상천외한 퀘스트(임무)를 수행하며 살아남아야 하는 내용을 담은 버라이어티 예능이다.
시즌1 ‘원년 멤버’인 노홍철, 이시영, 딘딘, 덱스, 츠키, 파트리샤, 노홍철을 비롯해 조세호, 데프콘, 태연, 육성재, 코드 쿤스트, 권은비, 김선태, 안드레 러시 ‘뉴페이스’들까지 총 14명의 멤버가 생존을 위해 고군분투한다.
태연은 19일 공개를 앞두고 14일 오후 서울 용산구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열린 제작발표회에서 “저는 시즌1을 너무나 재미있게 봐서 섭외를 받고 너무나 신났다”고 밝은 얼굴로 입을 열었다.
이어 그는 “제가 원래 호러, 공포물 마니아이긴 한데, 그런데도 제가 이렇게까지 몰입해서 촬영할 줄은 몰랐다. 저에게도 새로운 발견할 기회였다. 제가 그렇게까지 놀라 자빠질줄 몰랐다. 제 반응이 저도 의외였다”고 덧붙였다. 또한 기억에 남는 퀘스트를 묻는 말에도 “누구나 예상할 법한 선택을 하지 않고 또 의외의 선택을 하는 저의 모습에 또 놀라기도 했다”고 답했다.
이승미 기자 smlee@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태희 근황, ♥비·두 딸과 함께 성당서 포착…미모 여전해
- 토니안 “사업하며 극심한 우울증, 술+약 먹고 귀 베 피 흥건”
- ‘시험관 임신’ 손담비, 건강 이상 고백…“잘 때 숨 안 쉬어져”
- 김종민, 여친과 소통 어려움 고백→심리상담 (신랑수업)[TV종합]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