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즙세연 열애설' 김하온, 이번엔 에스파 지젤과 '하트'...다정한 투샷

김경민 2024. 11. 14. 15:0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래퍼 김하온과 지젤의 투샷이 공개됐다.

사진 중에는 김하온과 함께 찍은 사진도 있었는데, 사진 속 김하온은 과즙세연 어깨에 손을 올리며 친분을 드러냈다.

이후 이를 본 네티즌들의 갑론을박이 이어졌고, 이를 의식한 듯 과즙세연은 김하온과 찍은 사진을 삭제해 궁금증을 자아낸 바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김경민 기자] 래퍼 김하온과 지젤의 투샷이 공개됐다.

14일 그룹 에스파 멤버 지젤은 자신의 개인 계정에 '하트' 모양과 함께 "HAON - Skrr (Feat. GISELLE of aespa) 024.11.20 WED 6PM (KST)"라는 글과 김하온과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오는 20일 공개되는 김하온의 신곡 'Skrr'에 지젤이 피처링으로 참여한 것. 지젤은 김하온과 나란히 앉아 있는 모습으로 둘의 호흡에 궁금증을 더했다.

최근 래퍼 김하온은 BJ 과즙세연과의 열애설을 부인하며 화제를 모았다. 4일, 김하온 소속사는 "김하온과 과즙세연의 열애는 사실이 아니다"라고 입장을 전했다.

앞서 3일, BJ 과즙세연은 서울 한 호텔에서 자신의 생일 파티를 열었다. 그는 개인 계정에 "사랑하는 사람들이 만들어준 최고의 날"이라는 글과 함께 생일 파티 사진을 올렸다. 사진 중에는 김하온과 함께 찍은 사진도 있었는데, 사진 속 김하온은 과즙세연 어깨에 손을 올리며 친분을 드러냈다. 이후 이를 본 네티즌들의 갑론을박이 이어졌고, 이를 의식한 듯 과즙세연은 김하온과 찍은 사진을 삭제해 궁금증을 자아낸 바 있다.

김하온은 Mnet '고등래퍼2'에 출연해 우승을 차지한 실력파 래퍼다. 김하온은 속도감 있는 랩과 명확한 전달력, 그리고 삶을 긍정하는 철학이 담긴 가사로 10대 팬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한편, 지난 8월 BJ 과즙세연과 방시혁 의장이 미국 LA에서 포착된 영상이 화제가 됐다. 7초가량의 짧은 영상으로 두 사람은 나란히 횡단보도를 건너고 있었다.

김경민 기자 kkm@tvreport.co.kr / 사진= 지젤, 김하온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