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퀴즈' 녹화 마친 로제, 100억 용산 APT에 훈남 데리고 퇴근

정다연 2024. 11. 14. 14:5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블랙핑크 로제의 퇴근길에 의문의 남자가 동행했다.

로제는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home with this handsome boii"라는 글과 함께 하나의 사진을 게재했다.

블랙핑크 멤버들 중 최초로 '유퀴즈'에 출연하게 된 로제는 '아파트' 글로벌 흥행 소감을 비롯해 블랙핑크로서 월드스타 반열에 들게 된 과정 등을 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정다연 기자]

사진=로제 SNS

걸그룹 블랙핑크 로제의 퇴근길에 의문의 남자가 동행했다.

로제는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home with this handsome boii"라는 글과 함께 하나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로제는 스케줄을 마치고 차로 귀가를 하는 모습. 그는 강아지를 데리고 집에 함께 퇴근한다는 것을 인증했다.

사진=로제 SNS


로제는 지난 13일 tvN '유퀴즈' 촬영을 마쳤다. 블랙핑크 멤버들 중 최초로 '유퀴즈'에 출연하게 된 로제는 '아파트' 글로벌 흥행 소감을 비롯해 블랙핑크로서 월드스타 반열에 들게 된 과정 등을 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로제는 팝스타 브루노 마스와 함께한 '아파트'(APT.)로 빌보드 '핫100' 8위에 등극하면서 K팝 여성 솔로 가수들 중 최고의 성적을 냈다.

한국의 술게임에서 시작된 '아파트'는 반복되는 후렴구와 따라 하기 쉬운 멜로디 그리고 외국인들이 몰랐던 한국의 게임이 알려지면서 글로벌 흥행을 이끌어냈다.

'아파트' 신드롬을 일으킨 로제의 실제 집도 공개됐는데, 최근 한 매체에 따르면 로제는 서울 용산구 한강로2가에 위치한 용산 푸르지오 써밋 최상층(38층)에 전세로 거주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해당 아파트는 복층 구조로, 1층에 방 2개와 화장실 3개가 있고 2층에는 방 2개와 야외 테라스가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서울 시내 전경을 한눈에 볼 수 있으며 매매가는 100억원에 이르는 것으로 전해졌다.

정다연 텐아시아 기자 light@tenasia.co.kr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