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비버스: 뉴 블러드' 이시영 "'부활자' 노홍철과 첫 만남, 욕 나올 정도로 최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좀비버스: 뉴 블러드'의 이시영이 부활해 돌아온 노홍철과의 재회를 회상했다.
14일 서울시 용산구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넷플릭스 새 예능 프로그램 '좀비버스: 뉴 블러드'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한편 '좀비버스: 뉴 블러드'는 오는 19일 첫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4일 서울시 용산구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넷플릭스 새 예능 프로그램 '좀비버스: 뉴 블러드'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행사에는 박진경 PD, 문상돈 PD를 비롯해 출연자인 노홍철, 이시영, 조세호, 태연, 육성재, 딘딘, 코드 쿤스트, 권은비, 파트리샤, 안드레 러시가 참석했다.
지난해 8월 방송된 '좀비버스'의 시즌 2인 '좀비 버스: 뉴 블러드'는 강력해진 좀비의 위협 속 유일한 희망 '뉴 블러드'의 등장, 생존을 위해 기상천외한 퀘스트와 딜레마를 해결해나가는 더 크고 더 웃긴 좀비 코미디 버라이어티다.
시즌 1에서 하드캐리하며 생존한 '경력직' 이시영, 딘딘, 덱스, 츠키, 파트리샤, 그리고 죽음에서 돌아온 '부활자' 노홍철, 그리고 '뉴 페이스' 조세호, 데프콘, 태연, 육성재, 코드 쿤스트, 권은비, 김선태, 안드레 러시가 다채로운 캐릭터 플레이를 보여 줄 예정이다.
이날 이시영은 '좀비버스'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그는 "예능에서 '좀비버스'가 제일 재밌었다. 구체적인 디테일을 알려주지 않아서 더 떨렸다"고 말했다.
또한 이시영은 시즌 1에서 좀비가 됐지만, 이번 시즌에서 '부활자'로 돌아온 노홍철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그는 "노홍철이 분명히 돌아올 거란 생각은 했다. 물어봐도 얘기 안 해주고 웃기만 했다. 그래도 이렇게 빨리 나타날지는 몰랐다. 너무 초반에, 감정이 안 좋은 최악의 상황에서 나타났다. 욕이 나올 정도의 첫 만남이었다"고 털어놨다.
이어 "이 사람만 잡고 있으면 아무 문제는 일어나지 않을 거 같았다"며 "'좀비버스' 세계관도 확장되고, 두세 배 커졌는데 그런 거 상관하지 않고 (노) 홍철 오빠만 붙잡고 붙어 있었다. 오빠한테 너무 포커스가 있었다"고 덧붙였다.
한편 '좀비버스: 뉴 블러드'는 오는 19일 첫 공개된다.
CGV용산=최혜진 기자 hj_622@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나래, 기안84와 썸 진짜였다..최측근도 증언 "둘이 진심" - 스타뉴스
- '최동석 성폭행 폭로전' 박지윤, 새벽 기습 고백 - 스타뉴스
- 김병만, 전처 폭행 혐의 "잔인하게 때려..딸도 목격" - 스타뉴스
- 김나정, 마닐라서 마약 투약?..'빛삭' 글 일파만파 - 스타뉴스
- '돌돌싱' 이지현, 두 아이와 국수집 개업 근황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그리움에', 훈련병 때 솔직한 감정 기록" [일문일답] - 스타뉴스
- 구여친 앞에서 "가슴 만져봐도 돼요?" 선 넘네 - 스타뉴스
- "가슴? 원래 커..母는 H컵" 10기 정숙, 얼얼 입담 폭발[스타이슈] - 스타뉴스
- 민희진, 하이브에 '260억 규모' 풋옵션 행사 통보..뉴진스 내용증명 前[★NEWSing] - 스타뉴스
- '나솔사계' 돌싱 22기 영숙→16기 영자 등판 "난 아프로디테"[★밤TView]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