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비버스' 박진경 PD 깜짝 스포 "여기서 반 이상 죽어" [TD현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좀비버스: 뉴 블러드' 박진경 PD가 깜짝 스포일러를 전했다.
14일 서울시 용산 아이파크몰 CGV에서 넷플릭스 예능프로그램 '좀비버스: 뉴 블러드'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좀비버스: 뉴 블러드'는 강력해진 좀비의 위협 속 유일한 희망 '뉴 블러드'의 등장, 생존을 위해 기상천외한 퀘스트와 딜레마를 해결해 나가는 더 크고 더 웃긴 좀비 코미디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한편, '좀비버스: 뉴 블러드'는 오는 19일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좀비버스: 뉴 블러드' 박진경 PD가 깜짝 스포일러를 전했다.
14일 서울시 용산 아이파크몰 CGV에서 넷플릭스 예능프로그램 '좀비버스: 뉴 블러드'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현장에는 박진경 PD, 문상돈 PD, 노홍철, 이시영, 조세호, 태연, 육성재, 딘딘, 코드 쿤스트, 권은비, 파트리샤, 안드레 러시가 참석해 작품에 관한 이야기를 나눴으며, 진행은 박슬기가 맡았다.
'좀비버스: 뉴 블러드'는 강력해진 좀비의 위협 속 유일한 희망 '뉴 블러드'의 등장, 생존을 위해 기상천외한 퀘스트와 딜레마를 해결해 나가는 더 크고 더 웃긴 좀비 코미디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이날 박진경 PD는 프로그램을 소개하며 뒤에 붙은 부제를 설명했다. 박 PD는 '뉴 블러드'라는 부제는 편집이 끝날 때쯤 붙였다. 원래 2로 불렀다"라고 전했다.
그는 "간단히 말씀드리면 이유는 두 가지다. 극 중 '뉴 블러드'가 가지는 의미가 있다. '면역자'라는 이 단어가 키워드가 된다. 그리고 새로운 피들이 많이 수혈이 됐다. 이 '뉴 블러드'들이 있는데, 반 이상이 죽게 된다. 정말 재밌게 보실 수 있을 것 같다. 시즌1보다 시즌2로 가며 많은 점이 바뀌었다"
스포일러가 되진 않을까 하는 우려에 박 PD는 "요즘 스포일러가 어디 있나 싶다"라며 너스레를 떨며 프로그램에 대한 이야기를 이어갔다.
한편, '좀비버스: 뉴 블러드'는 오는 19일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된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안성후 기자]
좀비버스:뉴 블러드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천명 앞둔 최지우, 늦둥이 딸 근황 공개 [TD#]
- 'K-엔터 미다스의 손' 이정재, 투자인가 투기인가 [이슈&톡]
- '대표직 복귀' 고집 민희진, 잃은 걸 찾으면 이유가 보인다 [이슈&톡]
- [단독] 김새론 근황, 유명 커피숍 매니저 취업 "알바 아닌 정직원"
- [단독] “내로남불, 자아비대” …하이브·SM 평직원들이 본 민희진
- 민희진, 좌절된 어도어 대표직 복귀 '法 각하 이어 이사회 부결' [이슈&톡]
- 아일릿, 앨범 누적 판매량 100만장 돌파 "데뷔 7개월 만의 성과"
- '구탱이형' 故김주혁, 오늘(30일) 사망 7주기
- ‘전, 란’ 강동원은 왜 어색한 사극톤을 고집할까 [인터뷰]
- ‘대표 복귀 불발’ 민희진 측 “주주간계약 효력, 유효해” [공식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