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SAD, ‘신영와코루’ 팝업스토어 인기…2주 만에 사전예약 조기 마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그룹 광고 계열사 HSAD는 자사가 기획한 신영와코루의 '신영방직 팝업스토어'(사진)가 소비자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14일 밝혔다.
서울 강남구 '일상비일상의틈'에서 운영 중인 신영방직 팝업스토어에서는 '아뜰리에 피팅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HSAD는 Z세대에게 언더웨어 트렌드를 주도해 온 신영와코루의 브랜드 헤리티지를 제시하고 이색적인 프로그램을 통해 브랜드를 친근하게 체험할 수 있도록 이번 팝업스토어를 기획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LG그룹 광고 계열사 HSAD는 자사가 기획한 신영와코루의 ‘신영방직 팝업스토어’(사진)가 소비자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14일 밝혔다.
서울 강남구 ‘일상비일상의틈’에서 운영 중인 신영방직 팝업스토어에서는 ‘아뜰리에 피팅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신영와코루의 피팅 전문가가 직접 소비자 속옷 사이즈를 측정해 적합한 제품을 추천한다.
전문가가 직접 나에게 맞는 속옷 사이즈를 찾아준다는 점이 큰 호응을 얻으며 입소문을 타 예약 접수 조기 마감은 물론, 2주 간 누적 방문객 수는 1300명에 달한다.
HSAD는 Z세대에게 언더웨어 트렌드를 주도해 온 신영와코루의 브랜드 헤리티지를 제시하고 이색적인 프로그램을 통해 브랜드를 친근하게 체험할 수 있도록 이번 팝업스토어를 기획했다.
팝업스토어는 신영와코루의 초기 방직 공장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됐다. 장인의 클래식한 공방 컨셉인 4층 ‘더 아뜰리에’와 모던한 공장 컨셉인 1층 ‘더 팩토리’로 구성돼 고객 맞춤형 언더웨어 피팅 서비스와 브랜드의 역사를 다각도로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김호승 HSAD 하이브리드솔루션팀 팀장은 "강남과 성수라는 Z세대의 접근성이 높은 두 지역에서 팝업스토어를 연이어 운영함으로써 각기 다른 공간에서의 특별한 경험을 자연스럽게 이어지게 했다"고 설명했다.
김호준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그냥 가세요” 12억 롤스로이스 박살 트럭기사 보낸 쿨한 언니
- “노벨상 조카 한강, 구원서 멀어질까 걱정” 절연한 목사 삼촌의 편지
- ‘김건희 친분’ 명예훼손 소송 배우 이영애, 법원 화해 권고 거부
- [속보]가족 앞에서 전 여친 살해 34세 서동하…머그샷 공개
- [속보]충남 지하주차장서 벤츠 전기차 또 화재…아파트 주민 대피
- [속보]남친집서 심장 관통 흉기 사망 20대女…남친은 “스스로 찔렀다”
- 지적장애女 성폭행 혐의로 입건된 중앙경찰학교 교수…의문의 행적
- 3년 노력해도 불임…알고보니 내 남편이 남녀한몸증 여성?
- “너무 예뻐, 내딸 아냐” 아내 불륜 의심한 남편의 최후
- 멜라니아 “내가 꽃뱀이었다고? 나도 잘나가는 모델이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