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 '중대형 블록 운반 안전관리 시스템 구축' 보고회 열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진흥원)이 '대불산단 중대형 블록 물류운송 안전관리 시스템 구축 중간보고회'를 개최했다.
이인용 전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장은 "이번 행사를 계기로 현장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대불산단 내 중대형 블록 운반 작업환경의 안전 취약 문제를 한층 더 보완하고, 발전적인 방향으로 이끌어 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팩트 I 나주=이병석 기자] 전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진흥원)이 '대불산단 중대형 블록 물류운송 안전관리 시스템 구축 중간보고회'를 개최했다.
14일 진흥원에 따르면 전날 전남 영암군 조선산업센터에서 열린 보고회는 △현대삼호 △대한조선 △대불공단운수 △유일 등 기업·유관기관 관계자 20여 명이 참석해 추진 중인 시스템 구축 진행 상황을 점검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해당 과제를 추진하고 있는 김환석 엠테스 CTO가 발표를 진행했다. 이후 진행된 트랜스포터 장비 시연 영상 시청 후에는 실질적인 안전관리 시스템 구축을 위해 다양한 의견을 공유했다.
이인용 전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장은 "이번 행사를 계기로 현장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대불산단 내 중대형 블록 운반 작업환경의 안전 취약 문제를 한층 더 보완하고, 발전적인 방향으로 이끌어 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forthetrue@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美 10월 CPI 7개월 만 반등 '예상 부합'…연준 12월 '스몰컷' 가능성↑
- 손흥민·이강인·배준호 4연승 합작?...한국-쿠웨이트전 '초점'
- 여야, '李 선고' 전 '생중계'·'무죄' 압박…반복되는 구태 정치
- '외교안보' 목소리 내는 이재명…민주, 집권 준비 박차
- 尹, 반환점서 '양극화 타개' 제시…시장 회복세 자신감
- '공천 개입 의혹' 명태균 구속 기로…증거인멸 쟁점
- [르포] "尹, 대통령 어떤 자린지 모르는 듯"…탄핵다방 찾은 시민들
- 수능 52만명 '결전의 날' 밝았다…휴대전화·태블릿PC 안 돼요
- [오늘의 날씨] 따뜻한 수능 당일…오후 곳곳 빗방울
- 트럼프의 "드릴 베이비 드릴"에 K-정유 웃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