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관광공사, 상상플랫폼서 무료 영화 상영 '상플시네마'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천관광공사가 상상플랫폼 웨이브홀에서 무료 영화 상영회인 '상플시네마'를 개최한다.
14일 인천관광공사에 따르면 영화는 오는 22일, 23일, 29일, 30일, 12월 13일, 14일, 20일, 21일에 상영한다.
사전 예약은 네이버지도에서 '상상플랫폼'을 검색해 '상플시네마' 예약하기를 선택한 후 희망하는 일자별 영화를 1인당 최대 4매까지 예약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예약자 대상 상상플랫폼 시설 이용권 할인 혜택도 제공
[더팩트ㅣ인천= 김재경 기자] 인천관광공사가 상상플랫폼 웨이브홀에서 무료 영화 상영회인 '상플시네마'를 개최한다.
14일 인천관광공사에 따르면 영화는 오는 22일, 23일, 29일, 30일, 12월 13일, 14일, 20일, 21일에 상영한다.
22일 영화 ‘탑건:매버릭’을 시작으로 ‘웡카’, ‘보스베이비2’ 등 가족·친구·연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총 8편의 영화가 8회에 걸쳐 상영된다.
영화는 사전 예약자에 한해 관람이 가능하다. 사전 예약은 네이버지도에서 ‘상상플랫폼’을 검색해 ‘상플시네마’ 예약하기를 선택한 후 희망하는 일자별 영화를 1인당 최대 4매까지 예약할 수 있다.
좌석은 기존의 창고가 갖고 있는 웅장한 공간감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웨이브홀 내 계단을 활용해 조성되며, 사전 예약자는 상영 당일,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조성된 좌석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인천관광공사는 예약자를 대상으로 특별한 혜택도 제공한다.
혜택으로는 △1-2F ‘뮤지엄엘’ 현장발권 최대 50% 할인 △1F 한지공방‘한지생각이닥’ 일부 품목 및 체험 20% 할인 △1F 점토공방 ‘갤러리GT’ 일부 품목 20% 할인 △4F 베이커리 카페 ‘스토리지 인천’ 전 품목 20% 할인이다.
특히 4F 베이커리 카페 ‘스토리지 인천’에서는 영화 상영일마다 상플콤보(팝콘 라지+음료 2잔+슈크림슈)와 상플박스(팝콘 라지+음료 2잔+슈크림슈+피자 2조각)를 판매할 예정이다.
백현 인천관광공사 사장은 "앞으로도 시민 친화적 문화 콘텐츠를 제공함으로써 상상플랫폼을 알리고, 많은 사람들이 찾고 싶은 친근한 복합문화공간으로 자리 잡는 데 힘쓰겠다"고 말했다.
infac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美 10월 CPI 7개월 만 반등 '예상 부합'…연준 12월 '스몰컷' 가능성↑
- 손흥민·이강인·배준호 4연승 합작?...한국-쿠웨이트전 '초점'
- 여야, '李 선고' 전 '생중계'·'무죄' 압박…반복되는 구태 정치
- '외교안보' 목소리 내는 이재명…민주, 집권 준비 박차
- 尹, 반환점서 '양극화 타개' 제시…시장 회복세 자신감
- '공천 개입 의혹' 명태균 구속 기로…증거인멸 쟁점
- [르포] "尹, 대통령 어떤 자린지 모르는 듯"…탄핵다방 찾은 시민들
- 수능 52만명 '결전의 날' 밝았다…휴대전화·태블릿PC 안 돼요
- [오늘의 날씨] 따뜻한 수능 당일…오후 곳곳 빗방울
- 트럼프의 "드릴 베이비 드릴"에 K-정유 웃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