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SAD, 신영와코루 강남 팝업스토어 인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HSAD가 기획한 신영와코루 강남 팝업스토어가 인기를 끌고 있다.
팝업스토어 4층 '더 아뜰리에'에서 진행되는 아뜰리에 피팅 서비스는 신영와코루의 피팅 전문가가 직접 고객의 사이즈를 측정해 적합한 속옷를 추천하는 고객 맞춤형 피팅 서비스다.
'브라 연구소'와 '브라 보관소'라는 두 가지 테마로 꾸며진 프라이빗 피팅룸에선 고객들이 다양한 신영와코루 제품을 직접 착용해보며, 자신의 몸에 맞는 편안한 언더웨어를 찾는 아뜰리에 피팅 서비스를 경험해 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HSAD가 기획한 신영와코루 강남 팝업스토어가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맞춤형 속옷을 추천하는 '아뜰리에 피팅 서비스'는 오픈 2주만에 사전 예약 접수가 조기 마감됐다.
서울 강남 '일상비일상의틈'에서 24일까지 운영하는 신영방직 팝업스토어는 비너스, 와코루, 솔브 등 다양한 여성 언더웨어 브랜드를 보유하고 하고 있는 신영와코루의 창립 70주년을 기념해 마련됐다.
팝업스토어 4층 '더 아뜰리에'에서 진행되는 아뜰리에 피팅 서비스는 신영와코루의 피팅 전문가가 직접 고객의 사이즈를 측정해 적합한 속옷를 추천하는 고객 맞춤형 피팅 서비스다. '브라 연구소'와 '브라 보관소'라는 두 가지 테마로 꾸며진 프라이빗 피팅룸에선 고객들이 다양한 신영와코루 제품을 직접 착용해보며, 자신의 몸에 맞는 편안한 언더웨어를 찾는 아뜰리에 피팅 서비스를 경험해 볼 수 있다.
1층에서 모던한 공장 컨셉으로 꾸며진 '더 팩토리'는 신영와코루의 역사를 담은 전시·체험 공간으로 구성됐다. 입구에는 대형 제직 기계가 자리해 신영와코루의 70년 헤리티지를 시각적으로 보여준다. 다양한 색상의 실들이 직조되어 레이스와 제품으로 이어지는 과정을 통해 신영와코루가 걸어온 70년의 여정을 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다.
팝업스토어를 기획한 김호승 HSAD 하이브리드솔루션팀 팀장은 “Z세대의 접근성이 높은 지역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했다”며 “전통적인 브랜드지만 영타겟에 맞는 새로운 경험 설계를 한 것이 성공 요인인 것 같다”고 말했다.
김신영 기자 spicyzer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슈퍼을' 日 미쓰이금속, 동박 가격 10% 인상…국내 CCL·PCB 연쇄 타격 우려
- 충남 아산서 주차된 벤츠 전기차 화재…국산 배터리 탑재
- 수능 출제위원장 “킬러문항 배제…선택과목 유불리 최소화”
- “국어 영역 작년 수능보다 쉬워…9월 모평과 비슷”
- “집에 현금 300억이 우수수”… 스페인 경찰 역대급 마약스캔들
- 오늘이 수능일인데...정부 “의료계 제안 진정성 있게 검토할 것”
- 9만 3000달러 찍고 '뚝'… 출렁이는 비트코인
- 이마트, 3분기영업익 '껑충'…정용진 '본업 경쟁력' 강화 승부수 통했다
- 반체제인사 또 의문사?...'우크라전 비판' 러 유명 셰프, 호텔서 숨진 채 발견
- 칠성사이다, 74년간 누적판매 375억캔 돌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