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분식 프랜차이즈 회장, 여직원 준강간치상 혐의 고발…무슨 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내 유명 분식 프랜차이즈 업체의 회장이 여직원에게 성폭력을 저지른 혐의로 경찰 수사를 받고 있다.
서울 성북경찰서는 대형 분식 프랜차이즈 업체 회장 A 씨를 준강간치상과 업무상 위력 등에 의한 추행(성폭력처벌법 위반) 혐의로 입건해 조사 하고 있다고 14일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A 씨는 지난해 회사 회식 자리에서 술에 취한 여성 직원을 강제 추행하고, 성폭행까지 시도한 혐의 등을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국내 유명 분식 프랜차이즈 업체의 회장이 여직원에게 성폭력을 저지른 혐의로 경찰 수사를 받고 있다.
서울 성북경찰서는 대형 분식 프랜차이즈 업체 회장 A 씨를 준강간치상과 업무상 위력 등에 의한 추행(성폭력처벌법 위반) 혐의로 입건해 조사 하고 있다고 14일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A 씨는 지난해 회사 회식 자리에서 술에 취한 여성 직원을 강제 추행하고, 성폭행까지 시도한 혐의 등을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A 씨의 프랜차이즈 업체는 전국에 가맹점 수백 개를 보유하고 있다.
경찰은 지난 7월 고발장을 접수해 수사에 나섰으며, A 씨를 조만간 검찰에 불구속 송치할 계획이다.
노기섭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그냥 가세요” 12억 롤스로이스 박살 트럭기사 보낸 쿨한 언니
- ‘김건희 친분’ 명예훼손 소송 배우 이영애, 법원 화해 권고 거부
- “노벨상 조카 한강, 구원서 멀어질까 걱정” 절연한 목사 삼촌의 편지
- [속보]가족 앞에서 전 여친 살해 34세 서동하…머그샷 공개
- [속보]충남 지하주차장서 벤츠 전기차 또 화재…아파트 주민 대피
- [속보]남친집서 심장 관통 흉기 사망 20대女…남친은 “스스로 찔렀다”
- 지적장애女 성폭행 혐의로 입건된 중앙경찰학교 교수…의문의 행적
- “너무 예뻐, 내딸 아냐” 아내 불륜 의심한 남편의 최후
- 3년 노력해도 불임…알고보니 내 남편이 남녀한몸증 여성?
- “명태균, 김 여사에 500만원 받아”…明 “尹과 통화, 경천동지할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