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하입 보이', 인기가 끝이 없네… 뮤비 2억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뉴진스(NewJeans)의 '하입 보이'(Hype Boy) 뮤직비디오가 2억뷰를 돌파했다.
14일 소속사 어도어에 따르면 뉴진스의 데뷔앨범 '뉴진스'(New Jeans)의 타이틀곡 중 하나인 '하입 보이' 퍼포먼스 버전 뮤직비디오는 13일 기준 유튜브 조회수 2억뷰를 넘겼다.
뉴진스만의 유니크한 스타일링과 힙한 안무가 돋보이는 '하입 보이' 퍼포먼스 버전 뮤직비디오는 롱테이크 위주로 다섯 멤버의 매력을 고스란히 담아 보고 듣는 즐거움을 극대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4일 소속사 어도어에 따르면 뉴진스의 데뷔앨범 ‘뉴진스’(New Jeans)의 타이틀곡 중 하나인 ‘하입 보이’ 퍼포먼스 버전 뮤직비디오는 13일 기준 유튜브 조회수 2억뷰를 넘겼다. ‘OMG’와 ‘슈퍼 샤이’에 이은 뉴진스 통산 세 번째 2억뷰 뮤직비디오다. 이 영상은 앞서 뉴진스 뮤직비디오 가운데 가장 먼저 1억 뷰를 달성하기도 했다.
‘하입 보이’는 뭄바톤(Moombahton)과 일렉트로 팝(Electropop)을 결합한 청량하고 세련된 사운드가 매력적인 뉴진스의 메가 히트곡이다. 뉴진스만의 유니크한 스타일링과 힙한 안무가 돋보이는 ‘하입 보이’ 퍼포먼스 버전 뮤직비디오는 롱테이크 위주로 다섯 멤버의 매력을 고스란히 담아 보고 듣는 즐거움을 극대화했다.
이 곡은 2022년 8월 공개와 동시에 국내외 차트를 강타하며 신드롬을 일으켰다. 전 세계적인 챌린지 열풍을 넘어 ‘뉴진스의 하입보이요’라는 밈(meme)까지 만들어냈다. ‘Hype Boy’는 발매된 지 2년 3개월이 넘었음에도 여전히 국내 주요 음원 차트 상위권에 머물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뉴진스는 지금까지 총 5편의 억 단위 조회수 영상을 보유하고 있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화 '공공의적' 모티브된 최악의 존속살해[그해 오늘]
- ‘4분의 기적’ 버스서 심정지로 고꾸라진 男, 대학생들이 살렸다
- "술만 마시면 돌변..폭력 남편 피해 아이들과 도망친 게 범죄인가요"
- "임영웅과 얘기하는 꿈꿔...20억 복권 당첨으로 고민 해결"
- '공룡 美남' 돌아온 김우빈, 황금비율 시계는[누구템]
- 경찰, 오늘 '마약 투약 혐의' 유아인에 구속영장 신청
- 2차전지 미련 못 버리는 개미군단 '포퓨'로 진격…포스코그룹株 주가는 글쎄
- '최고 158km' 안우진, 6이닝 2실점 역투...키움, 3연패 탈출
- "보증금, 집주인 아닌 제3기관에 묶는다고"…뿔난 임대인들
- 상간소송 당하자 "성관계 영상 유포하겠다" 협박한 20대 여성[사랑과전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