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시 16일 청년문화의거리 ‘TONIGHT WAVE’ 선포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통영시 청년문화의거리 사업추진단(통영시청년센터)은 오는 16일 오후 5시 죽림 만남의광장 일원에 조성된 청년 문화의거리 'TONIGHT WAVE'의 공식 거리 선포식을 개최한다.
이번 선포식에서는 ▲TONIGHT WAVE 청년포차 공식 오픈 ▲싱어송라이터 윤성기 축하무대 ▲통영이 빛나는 밤에 ON STAGE #3 '공감밴드'기획공연 ▲체험부스-청년포차 영수증 연계 이벤트 ▲청년시식단 체험 등 청년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공연, 체험부스 등 다양한 행사와 프로그램 마련
[통영=뉴시스] 신정철 기자 = 통영시 청년문화의거리 사업추진단(통영시청년센터)은 오는 16일 오후 5시 죽림 만남의광장 일원에 조성된 청년 문화의거리 ‘TONIGHT WAVE’의 공식 거리 선포식을 개최한다.
이번 선포식에서는 ▲TONIGHT WAVE 청년포차 공식 오픈 ▲싱어송라이터 윤성기 축하무대 ▲통영이 빛나는 밤에 ON STAGE #3 ‘공감밴드’기획공연 ▲체험부스-청년포차 영수증 연계 이벤트 ▲청년시식단 체험 등 청년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특히 청년포차 운영을 위해 포차셀러 12명을 모집 완료해 지난 8일 가오픈을 시작으로 오는 16일 선포식에 맞춰 공식 오픈할 예정이다.
또한 선포식 당일 청년포차 영수증 지참 시, 체험 프로그램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이번 청년포차 셀러는 ▲닭발각 ▲욕지도 고등어 샌드위치 ▲통영 스위키 ▲꽃새우당 ▲통영 바다를 담다 ▲견유마을 감성담다 ▲강구앙 영태씨 ▲따거 꿔바로우 ▲꽃순이 상점 ▲카페 아르세 ▲꽃담 ▲꼬꼬미로 다양한 메뉴로 구성됐다.
욕지도 고등어를 활용한 고등어 샌드위치, 문어 맑은탕, 우럭구이, 굴가리비 볶음, 우짜, 큐브 스테이크 등 특색 있는 음식을 선보인다. 셀러로 선발된 참여자들은 청년뿐만이 아닌 여러 세대가 어우러져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한편, TONIGHT WAVE 청년문화의거리 행사는 오는 12월 28일까지 매주 금·토요일 진행되며, 선포식 이후에는 청년포차-라이브커머스-온라인스토어의 연계 프로그램을 진행해 포차 이용권을 반값에 구매할 수 있는 특별한 프로그램도 진행할 계획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sin@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옥경이 치매 멈춰"…태진아, 5년 간병 끝 희소식
- "성매매 중독 남편, 불륜 들키자 칼부림 협박…생활비도 끊어"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박수홍 아내 김다예 "제왕절개 출산 후 고열로 응급실行"
- 김정민 "月 보험료만 600만원…형편 빠듯"
- 홍진호, 기흉수술 후 아빠 됐다…"콩콩이도 잘 나와"
- 곽튜브, 이나은 논란 마음고생 심했나 "핼쑥해져"
- "새로 산 옷이라"…마약 옷에 젹셔 비행기 타려던 20살
- '사혼' 박영규, 54세 나이차 딸 최초 공개…꿀 뚝뚝
- '양육권 소송' 율희, '업소 폭로' 최민환 흔적 지웠다…영상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