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교육, ‘노피곰’ 지사장 사업설명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ㆍ초등 교육 전문기업 한솔교육은 지난 7일 자사 신규 브랜드 '노피곰'의 지사장 대상 사업설명회를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한솔교육이 내년 3월 론칭을 앞둔 6~9세 전문 공부방 브랜드 노피곰의 비전과 커리큘럼, 사업 확장 전략을 제시하고 창립 지사장을 모집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다.
노피곰은 6~9세 아동을 대상으로 한 공부방으로 한솔교육의 42년 교육 노하우를 담은 체계적인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ㆍ초등 교육 전문기업 한솔교육은 지난 7일 자사 신규 브랜드 ‘노피곰’의 지사장 대상 사업설명회를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한솔교육이 내년 3월 론칭을 앞둔 6~9세 전문 공부방 브랜드 노피곰의 비전과 커리큘럼, 사업 확장 전략을 제시하고 창립 지사장을 모집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다.
40여 명이 참석한 이날 설명회에서는 노피곰의 차별화된 프로그램과 키즈 그릿(Kids-Grit) 개념을 바탕으로 한 학습 철학, 마케팅 전략, 수익 구조, 비전 등이 차례로 소개됐다. 특히 노피곰만의 특허받은 한글떼기 학습법과 예비 초등 및 초등 저학년의 기초 학습 역량을 다지는 체계적인 솔루션을 제시해 많은 관심을 끌었다.
참석자들은 다양한 교재와 교구, 워크시트, 브랜드 굿즈를 직접 살펴보며 노피곰 프로그램과 운영 시스템에 대한 이해도를 높였다. 또 사업 구조, 운영, 전망 등 다양한 질의와 의견을 적극적으로 제시하며 관심을 표했다.
한솔교육 관계자는 “출범에 앞서 높은 수요가 예상되는 지역을 빠르게 선점하는 것이 우선인데 관심을 보여주신 많은 분들이 실질적인 성과를 얻을 수 있으면 한다”면서, “본 행사에서 보여드린 비전과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노피곰은 6~9세 아동을 대상으로 한 공부방으로 한솔교육의 42년 교육 노하우를 담은 체계적인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내년 3월 출범 후 수도권을 중심으로 가맹 사업을 확장해 갈 계획이다.
한경비즈니스 온라인뉴스팀 기자 biznews@hankyung.com
Copyright © 한경비즈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결혼식장부터 스·드·매까지” 결혼서비스 불공정 손본다
- 글래스돔, 경남테크노파크와 탄소중립플랫폼 구축 MOU
- 와르르 무너진 ‘공든 탑’...세계 1위 회사의 추락
- 尹대통령, APEC정상회의서 이시바 日총리와 정상회담
- 민주, '김건희 특검법' 세번째 표결···박찬대 "尹, 또 거부하면 국민이 해고할 것"
- "이런 기분 5년 만이야"...삼성전자 주주들 '환호'
- "어떤 관계이길래"...김준수, 여성 BJ한테 8억 갈취당했다
- “오세훈표 강북전성시대 오나” 서울시, 월계 2지구 개발 계획 확정
- 망하고 철수하고...그 많던 '수제맥주'는 다 어디로 갔나
- 중국, 떨고 있나...'반중 인사' 대거 중용한 트럼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