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언 "3개월 만에 잊혀...'나혼산' 하차 후회한다" ('나래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시언이 코미디언 박나래와 과거 함께 했던 촬영을 떠올렸다.
지난 13일, 채널 '나래식'에는 게스트로 이시언이 출연해 박나래와 케미를 자랑했다.
이날 이시언은 등장하자마자 상황극을 하며 입담을 자랑했고, 박나래는 "(우리가) 처음 만났던 그 나이다. 챙겨 먹어야 한다"라며 건강 주스를 건네며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앞서 이시언과 박나래는 MBC '나 혼자 산다'에 함께 출연하며 친분을 쌓은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박정수 기자] 배우 이시언이 코미디언 박나래와 과거 함께 했던 촬영을 떠올렸다. 지난 13일, 채널 '나래식'에는 게스트로 이시언이 출연해 박나래와 케미를 자랑했다.
이날 이시언은 등장하자마자 상황극을 하며 입담을 자랑했고, 박나래는 "(우리가) 처음 만났던 그 나이다. 챙겨 먹어야 한다"라며 건강 주스를 건네며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시언은 '나래식' 촬영 이후 기안84의 생일파티에 참석한다고 밝혔고, 박나래는 "촬영 아니면 나도 부르지"라며 "물어보지도 않고 뭘 바쁘대"라고 아쉬워했다.
또 박내래는 "오랜만에 나오니까 옛날 생각나고 좋지 않냐"라고 말했다. 이에 이시언은 "옛날 생각 많이 난다. 솔직히 '나 혼자 산다'(이하 '나혼산') 생각이 많이 난다"라고 고백했다. 박나래는 "진짜 배우와 예능 사이에서 고민이 있었냐"라고 물었다. 이에 이시언은 "그런 고민이 있었다. 내가 좀 쉬면은 신비주의도 쌓일 줄 알았는데 많이 잊혀졌더라. 5년 쌓은 나의 역사들이 3개월 만에 사라졌다. 바로 후회했다"라고 너스레 떨었다.
"두 분은 어떻게 친해진 거냐"라는 제작진의 질문에 이시언은 "아무래도 '나혼산' 오래 같이하다 보니까, 안 친해질 수가 없었다"라고 설명했다. 박나래 역시 "일주일에 한 번씩 보고, 추석, 설날, 크리스마스에도 봤다"라고 떠올렸다. 앞서 이시언과 박나래는 MBC '나 혼자 산다'에 함께 출연하며 친분을 쌓은 바 있다.
지난 7월 tvN '부산촌놈 in 시드니'에 출연한 이시언은 '나혼산' 하차를 언급하기도 했다. 그는 "나도 오디션을 보면서 연기를 했고, 드라마가 잘 돼서 '나혼산'에 들어간 건데, 그건 아무도 기억 못 하더라"라며 "그 사이 연기를 많이 해도 결국 예능인으로만 기억했다"라고 배우로서 고충을 털어놨다. 그러면서 "스트레스 아닌 스트레스를 받았다. 그래서 쉬었다"라며 "'나혼산' 하차 후 바로 연극을 시작했다. 좋은 사람들도 만나고 잘했다고 생각한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시언은 지난 2001년 영화 '신라의 달밤'으로 데뷔했다. 이후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7' 등 많은 작품에 출연하며 대중들의 눈도장을 찍었다. 이후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하며 큰 인기를 얻었고, 2021년 배우 서지승과 결혼했다.
박정수 기자 pjs@tvreport.co.kr / 사진= 채널 '나래식', tvN '부산촌놈 in 시드니'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