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소속 김민규 선수, 2025시즌 DP월드투어 출사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웅빈매니지먼트그룹은 최근 KPGA 코리안투어에서 활약 중인 김민규 선수가 "DP월드투어 18번시드를 확보, 2025시즌 DP월드투어에 출사표를 던졌다." 라고 밝혔다.
김민규 선수는 "유년 시절 유럽에서 활동했던 경험을 토대로 2025시즌부터 DP월드투어에 집중하기로 결정했다. KPGA의 해외 투어 특전 시스템을 통해 DP월드투어로의 시드를 확보함에 따라 최선을 다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선수로 발돋움해 국위선양 하겠다. 특히 "도전"을 키워드로 앞으로의 골프 인생을 맞이 하겠다. 또한, CJ그룹에서 해외투어에 대한 자신감을 불어 넣어 주었고 이는 제 스스로 이러한 결정을 하는데 결정적인 도움이 되었다." 라고 출사표를 던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웅빈매니지먼트그룹은 최근 KPGA 코리안투어에서 활약 중인 김민규 선수가 “DP월드투어 18번시드를 확보, 2025시즌 DP월드투어에 출사표를 던졌다.” 라고 밝혔다.
김민규(CJ)는 2015년 대한민국 최연소 국가대표로 선발된 이래, 2022년과 2024년에서 코오롱 제64회, 제66회 한국오픈 골프선수권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한 인기 프로골프 선수다. 귀여운 외모와 뛰어난 실력으로 많은 팬덤을 보유하고 있으며, DP월드투어를 통해 최종적으로 PGA 투어 진출을 목표로 하고 있다.
김민규(CJ)는 프로 통산 6승을 기록하였으며, 17세 였던 2018년 유러피언 2부격인 챌린지투어 D+D 체코 챌린지 투어에서 최연소 우승컵을 들어올린 경험이 있다. (2승_Euro Pro Tour/ 1승_Jamega Pro Tour/ 3승_한국오픈 2승,데상트 매치플레이1승)
김민규 선수는 "유년 시절 유럽에서 활동했던 경험을 토대로 2025시즌부터 DP월드투어에 집중하기로 결정했다. KPGA의 해외 투어 특전 시스템을 통해 DP월드투어로의 시드를 확보함에 따라 최선을 다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선수로 발돋움해 국위선양 하겠다. 특히 “도전”을 키워드로 앞으로의 골프 인생을 맞이 하겠다. 또한, CJ그룹에서 해외투어에 대한 자신감을 불어 넣어 주었고 이는 제 스스로 이러한 결정을 하는데 결정적인 도움이 되었다.” 라고 출사표를 던졌다.
김민규 선수를 담당하고 있는 웅빈매니지먼트그룹 채정석 회장은 “KPGA와 DP월드투어와 협력하여 김민규 선수가 DP월드투어에서 최대한 많은 대회를 치룰 수 있게 공조 하겠으며, 김민규 선수가 DP월드투어 시드를 다시금 획득하게 된 만큼 김민규 선수가 국위선양하는 선수가 될 수 있게 뒤에서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 라고 전하였다.
현재, 김민규 선수는 KPGA코리안투어 2024시즌 제네시스 포인트 2위로 마감, 아시안투어에서는 아직 3경기가 남은 상황에서 상금순위 11위를 기록 중이다. 한국오픈 우승을 통해 KPGA코리안투어는 5년 풀시드를 확보 및 아시안투어는 2년 풀시드를 확보하였다.
한편, DP월드투어는 26개 나라를 돌며 총 42개 대회를 2천 155억원 규모로 펼쳐진다. 다음주 11월 21일 호주 브리즈번에서 개막전이 열리며 김민규 선수는 엔트리 유무에 따라 이 대회에 출전할 예정이다.
[안재후 마니아타임즈 기자/anjaehoo@naver.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maniareport.com
Copyright © 마니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