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플러스]안양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진로 취업 Fair'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안양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가 14일까지 3일간 '진로 취업 Fair'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학생들이 실제 채용 현장에서 경험할 기회를 제공하고, 성공적인 취업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참가자들은 각 기업의 채용 담당자와 직접 소통하며 직무별 요구사항과 채용 과정에 대한 실질적인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안양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학생들이 면접에 대비할 수 있도록 다양한 부대 행사를 마련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안양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가 14일까지 3일간 '진로 취업 Fair'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학생들이 실제 채용 현장에서 경험할 기회를 제공하고, 성공적인 취업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총 21개 기업이 참여해 다양한 직무에 대한 채용 설명회 및 상담을 진행한다. 참가자들은 각 기업의 채용 담당자와 직접 소통하며 직무별 요구사항과 채용 과정에 대한 실질적인 정보를 얻을 수 있다. 학생들은 직무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자신에게 맞는 직무와 기업을 탐색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다.
안양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는 학생들이 면접에 대비할 수 있도록 다양한 부대 행사를 마련했다. 특히 퍼스널 컬러 진단 검사를 통해 면접 시 자신의 이미지와 어울리는 컬러를 찾고, 이미지 메이킹에 대한 조언을 받을 수 있다.
정하정 기자 nse033@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슈퍼을' 日 미쓰이금속, 동박 가격 10% 인상…국내 CCL·PCB 연쇄 타격 우려
- 충남 아산서 주차된 벤츠 전기차 화재…국산 배터리 탑재
- 수능 출제위원장 “킬러문항 배제…선택과목 유불리 최소화”
- “집에 현금 300억이 우수수”… 스페인 경찰 역대급 마약스캔들
- 오늘이 수능일인데...정부 “의료계 제안 진정성 있게 검토할 것”
- 이마트, 3분기영업익 '껑충'…정용진 '본업 경쟁력' 강화 승부수 통했다
- 칠성사이다, 74년간 누적판매 375억캔 돌파
- 경품부터 공연 할인까지…SKT, '0 수능 페스티벌' 개최
- 당국, 환율 변동 구두개입…최상목 “미 대선 이후 변동성 과도하게 커져”
- 기아, DHL코리아에 첫 중형 PBV 'PV5' 공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