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천소식] 수험생 실력발휘 '화이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일인 14일 오전 7시부터 관내 시험장 입구에서 수험생들의 수능 대박을 기원하는 학교 선생님들과 후배들의 응원이 이어졌다.
또한 매년 추운 날씨에도 묵묵히 수험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힘쓰는 자원봉사자들에게도 감사의 마음을 전달했다.
202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에는 전국 85개 시험지구 1,282개 시험장에서 수험생 522,670명이 응시했고, 영천시에서는 578명의 수험생이 선화여자고등학교, 영천고등학교 2개 시험장에서 시험에 응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2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일인 14일 오전 7시부터 관내 시험장 입구에서 수험생들의 수능 대박을 기원하는 학교 선생님들과 후배들의 응원이 이어졌다. 청소년참여기구(참여위원·운영위원회) 등 자원봉사자들은 따뜻한 차와 손난로 등을 제공해 추운 날씨에 긴장한 수험생의 손과 마음을 녹여주었다.
최기문 영천시장은 "오랜 기간 열심히 노력한 만큼 본인의 실력을 마음껏 펼치길 바라며, 수험생과 학부모님들 모두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란다"고 응원과 격려의 말을 전했다. 또한 매년 추운 날씨에도 묵묵히 수험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힘쓰는 자원봉사자들에게도 감사의 마음을 전달했다.
202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에는 전국 85개 시험지구 1,282개 시험장에서 수험생 522,670명이 응시했고, 영천시에서는 578명의 수험생이 선화여자고등학교, 영천고등학교 2개 시험장에서 시험에 응시했다.
영천=장일 기자 moneysmoneys@mt.co.kr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태연, 레트로 패션으로 뽐낸 청순+러블리 매력 - 머니S
- 트와이스 모모, 블랙 미니드레스로 드러낸 '완벽' 각선미 - 머니S
- 트와이스 모모, 초미니스커트 입고 섹시 카우걸로 변신 - 머니S
- 아이브 안유진, 고혹+매혹적인 가을 여신으로 변신 - 머니S
- 신민아, 겨울 숲속 요정으로 변신… 러블리 매력 발산 - 머니S
- 셀프 전라노출이라니?… 최현욱 빛삭했지만 또 '구설' - 머니S
- 정기선 수석부회장 선임 등 HD현대 사장단 인사 - 머니S
- "장례식은 축제같길"…'긴 여행 시작' 송재림 발인 - 머니S
- [르포] "앗, 도시락 안 줬다!"… 긴박했던 수능일 시험장 앞 - 머니S
- 태영 이어 '건설 부실 리스트' 예고… 시공능력 상위업체 포함 - 머니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