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모만 해도 경품에 할인까지…통신사 수능 혜택 받아볼까
통신사들이 14일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대입 수험생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시작한다. 각종 경품 추첨 이벤트에 참여하고,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SK텔레콤은 수험생을 위해 경품, 공연·전시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0 수능 페스티벌’ 이벤트를 이날부터 시작한다. T월드 홈페이지에서 오는 27일까지 신규 가입·기기 변경을 한 2005~2006년 수험생 150명에게 갤럭시 북 Pro 360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온라인몰 T다이렉트샵에선 이달 30일까지 2004~2006년생 고객이 별도 구매 없이 응모만 해도 추첨을 통해 2025명에게 2만원 상당의 구글 기프트 카드를 제공한다. 올해 말까지 갤럭시 Z폴드6 등 최신 휴대전화를 구매하면 버즈 3를 무료로 증정하며, 인터파크티켓 공연 및 전시 할인 혜택도 대폭 확대 제공한다.
KT는 올해 수능을 마친 만 17~20세 고객을 대상으로 스타벅스 쿠폰팩, KT닷컴 구매 혜택, KT 멤버십 혜택 등을 제공하는 ‘Y수능 페스타’를 이날부터 시작한다. 오는 27일까지 휴대전화를 구매·개통한 후 이벤트에 응모하면 2000명에게 2만원 상당의 ‘스타벅스 쿠폰팩(무료 음료 쿠폰 2장, 음료1+1 쿠폰 2장)’을 증정하며, KT닷컴을 통해 휴대전화를 개통하면 아이패드 미니 등을 추첨 증정한다. KT멤버십에서는 오는 30일까지 영화·테마파크 등 각종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수험생을 위한 요금제 혜택도 있다.
LG유플러스는 멤버십 혜택 프로그램 ‘유플투쁠’을 통해 이날부터 수험생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2일까지 올해 인기 영화를 재상영하고, 상영관에 수험생을 초청하는 행사를 마련했다. U+멤버십 VIP 이상 등급 또는 5년 이상 장기고객 중 한 가지 조건을 충족하는 수험생은 U+멤버십앱에서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1500명의 고객에게 올해 흥행작을 감상할 수 있는 영화관람권(2매)과 콤보세트를 증정한다. ‘유플투쁠 럭키데이’를 통해 4만명의 고객에게 베스킨라빈스 등 인기 쿠폰 최대 5종도 지급한다.
배문규 기자 sobbell@kyunghyang.com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빗속에 모인 시민들···‘윤석열 퇴진·김건희 특검’ 촉구 대규모 집회
- 트럼프에 올라탄 머스크의 ‘우주 질주’…인류에게 약일까 독일까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사라진 돌잔치 대신인가?…‘젠더리빌’ 파티 유행
- “나도 있다”…‘이재명 대 한동훈’ 구도 흔드는 경쟁자들
- 제주 제2공항 수천 필지 들여다보니…짙게 드리워진 투기의 그림자
- 말로는 탈북자 위한다며…‘북 가족 송금’은 수사해놓고 왜 나 몰라라
- 경기 안산 6층 상가 건물서 화재…모텔 투숙객 등 52명 구조
- [산업이지] 한국에서 이런 게임이? 지스타에서 읽은 트렌드
- [주간경향이 만난 초선] (10)“이재명 방탄? 민주당은 항상 민생이 최우선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