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중, 냉동 정자 폐기했다더니..."정말 결혼하고 싶다" ('편스토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재중이 이정현 딸의 귀여움에 미소를 감추지 못한다.
15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둘째 복덩이를 기다리며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는 이정현의 일상이 공개된다.
모두가 빵 터진 서아의 인내심 테스트의 결과와 싱글남 김재중과 이관희가 입을 모아 "정말 결혼하고 싶다"라고 말한 이정현 가족의 행복한 일상은 15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지은 기자] 가수 김재중이 이정현 딸의 귀여움에 미소를 감추지 못한다. 15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둘째 복덩이를 기다리며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는 이정현의 일상이 공개된다.
이날 공개되는 VCR 속 이정현은 남편, 서아와 함께 거실에 옹기종기 모여 앉았다. 특히 세 식구 모두 선글라스를 끼고 있어 궁금증을 유발했다. 알고 보니 이정현이 남편, 서아와 함께 곧 태어날 둘째 복덩이를 기다리며 복덩이 만삭사진을 셀프로 찍기로 한 것. 귀여운 미소가 꼭 닮은 세 식구의 모습이 해피 바이러스처럼, 보는 사람까지 행복하게 했다.
이후 이정현이 요리에 열심인 사이, 이정현 남편은 딸 서아와 놀아주던 중 즉석에서 인내심 테스트를 시작했다. 아이들에게 간식을 주고, 정해진 시간동안 간식을 먹지 않고 참으면 더 많은 간식을 주는 ‘마시멜로 실험’. 이정현 남편은 서아가 가장 좋아하는 비타민 젤리 하나를 그릇에 놓아주고, 5분 동안 먹지 않고 아빠가 올 때까지 잘 기다리면 하나를 더 주겠다고 설명하며 자리를 피했다.
서아가 그토록 좋아하는 비타민을 눈앞에 두고 참을 수 있을지 모두의 이목이 집중된 가운데, 서아의 혼자만의 싸움이 시작됐다. 달콤한 냄새가 계속해서 서아를 유혹한 것. 인생 최대 위기에 처한 서아는 비타민이 담긴 그릇을 이리저리 돌려보더니 급기야 비타민을 집어 들었다. 모두가 빵 터진 서아의 인내심 테스트의 결과와 싱글남 김재중과 이관희가 입을 모아 “정말 결혼하고 싶다”라고 말한 이정현 가족의 행복한 일상은 15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김재중은 최근 ‘동네친구 강나미’ 채널에 출연해 냉동 정자를 폐기한 사실을 고백해 화제를 모았다. 김재중은 “조금이라도 젊을 때 건강한 유전자를 남기기 위해 정자를 냉동했었는데 올해 유통기한이 다 돼 폐기했다”라며 “가장 신선한 상태를 유지하려면 3년, 억지로 늘리면 5년”이라고 밝혔다.
이지은 기자 lje@tvreport.co.kr / 사진=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동네친구 강나미’ 채널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상욱 "♥차예련 보며 '내가 꼭 지켜줘야겠다' 생각... 결혼 결심한 이유"
- 이효리, 60억 평창동 집 내부 최초 공개
- '티아라 왕따 논란' 김광수, 뒤늦게 사과 발표...
- 결혼 후 잘사는 줄...황정민, 안타까운 소식
- '잘사는 줄' 윤석민, 사기 결혼 호소..."아이 낳자 달라져"
- '부잣집 남자'랑 재혼하려 자식 죽인 엄마
- '왕따 피해' 호소한 티아라 화영, 또 무거운 입장문...
- '아이돌 비하' 하이브 문건 쓴 사람, 싹 공개됐다..
- '한지민♥' 잔나비 최정훈, 집안 좋기로 유명한데 '학력'도 대박이다
- 간미연, 결혼 5년 만에.. 축하 쏟아지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