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더 하트 오브 라이프웨어’ 캠페인…독거노인에 히트텍 기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는 브랜드 출범 40주년을 맞아 대표 상품 '히트텍' 총 100만 장을 기부하는 '더 하트 오브 라이프웨어'(사진) 글로벌 캠페인을 14일 발표했다.
야나이 코지 패스트리테일링 수석 경영 임원은 "유니클로의 새로운 글로벌 캠페인인 '더 하트 오브 라이프웨어'를 통해 모든 사람들의 삶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고자 하며, 전 세계 많은 사람들이 더 편안한 일상을 사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는 브랜드 출범 40주년을 맞아 대표 상품 ‘히트텍’ 총 100만 장을 기부하는 ‘더 하트 오브 라이프웨어’(사진) 글로벌 캠페인을 14일 발표했다.
유니클로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난민과 아동, 자연재해 피해자를 비롯한 취약계층을 지원하기 위해 히트텍을 기부할 예정이다. 일부 지역에서는 상황에 따라 히트텍과 함께 접촉냉감 의류인 ‘에어리즘’을 추가로 지원할 계획이다.
한국에서는 보건복지부 위탁기관인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와 함께 12억 원 상당의 히트텍 5만 장을 저소득 독거노인 가구에 기부한다.
야나이 코지 패스트리테일링 수석 경영 임원은 "유니클로의 새로운 글로벌 캠페인인 ‘더 하트 오브 라이프웨어’를 통해 모든 사람들의 삶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고자 하며, 전 세계 많은 사람들이 더 편안한 일상을 사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더 하트 오브 라이프웨어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유니클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호준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그냥 가세요” 12억 롤스로이스 박살 트럭기사 보낸 쿨한 언니
- ‘김건희 친분’ 명예훼손 소송 배우 이영애, 법원 화해 권고 거부
- [속보]남친집서 심장 관통 흉기 사망 20대女…남친은 “스스로 찔렀다”
- [속보]충남 지하주차장서 벤츠 전기차 또 화재…아파트 주민 대피
- [속보]가족 앞에서 전 여친 살해 34세 서동하…머그샷 공개
- “너무 예뻐, 내딸 아냐” 아내 불륜 의심한 남편의 최후
- 지적장애女 성폭행 혐의로 입건된 중앙경찰학교 교수…의문의 행적
- “명태균, 김 여사에 500만원 받아”…明 “尹과 통화, 경천동지할 내용”
- 3년 노력해도 불임…알고보니 내 남편이 남녀한몸증 여성?
- “노벨상 조카 한강, 구원서 멀어질까 걱정” 절연한 목사 삼촌의 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