뱅카우, 솔직한우 역삼점 오픈…“미식과 투자 경험 한 곳에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우 조각투자 플랫폼 뱅카우 운영사 스탁키퍼가 서울시 강남구에 역삼동에 한우 식음료(F&B) 센터 겸 한우 레스토랑 '솔직한우' 3호점을 오픈했다.
스탁키퍼 관계자는 "역삼동 3호점은 미식과 투자를 함께 경험 가능한 공간이라는 점에서 새로운 의미를 가진다"고 말했다.
스탁키퍼는 역삼점에서 투자 플랫폼 뱅카우 STO를 결제형 및 유틸리티형 토큰으로 활용하는 방안을 고안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솔직한우는 상위는 3% 농가와 공판장에서 직접 선별하고 검수한 높은 품질의 한우를 제공하는 레스토랑이다. 스탁키퍼는 뱅카우와 육류가공센터 고기 설계소의 밸류체인을 통해 유통가를 낮춰 저렴한 가격에 한우를 공급하고 있다.
스탁키퍼 관계자는 “역삼동 3호점은 미식과 투자를 함께 경험 가능한 공간이라는 점에서 새로운 의미를 가진다“고 말했다. 스탁키퍼는 유동인구가 많은 역삼점을 시작으로 STO(토큰증권발행)의 대중화와 토큰을 다양한 방법으로 활용할 수 있는 초석으로 활용할 예정이다.
스탁키퍼는 역삼점에서 투자 플랫폼 뱅카우 STO를 결제형 및 유틸리티형 토큰으로 활용하는 방안을 고안 중이다. 해 현장에서 뱅카우 가축투자계약증권에 참여할 수 있도록 별도 키오스크를 마련할 계획이다.
박승찬 스탁키퍼 COO는 “현재 진행 중인 2호 투자계약증권 발행에 이어 새로운 투자계약증권 발행과 STO 시장 대중화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연서 (yonso@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화 '공공의적' 모티브된 최악의 존속살해[그해 오늘]
- ‘4분의 기적’ 버스서 심정지로 고꾸라진 男, 대학생들이 살렸다
- "술만 마시면 돌변..폭력 남편 피해 아이들과 도망친 게 범죄인가요"
- "임영웅과 얘기하는 꿈꿔...20억 복권 당첨으로 고민 해결"
- '공룡 美남' 돌아온 김우빈, 황금비율 시계는[누구템]
- 경찰, 오늘 '마약 투약 혐의' 유아인에 구속영장 신청
- 2차전지 미련 못 버리는 개미군단 '포퓨'로 진격…포스코그룹株 주가는 글쎄
- '최고 158km' 안우진, 6이닝 2실점 역투...키움, 3연패 탈출
- "보증금, 집주인 아닌 제3기관에 묶는다고"…뿔난 임대인들
- 상간소송 당하자 "성관계 영상 유포하겠다" 협박한 20대 여성[사랑과전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