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온하트 스튜디오, `지스타 2024` 출품작 4종 영상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이온하트 스튜디오가 14일부터 17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지스타 2024'의 개막과 함께 출품작 4종의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라이온하트가 '발할라 서바이벌', '프로젝트 C', '프로젝트 S', '프로젝트 Q' 등 신작 4종을 영상으로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한편, 라이온하트는 '지스타 2024' 1일차부터 관람객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일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라이온하트 스튜디오가 14일부터 17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지스타 2024'의 개막과 함께 출품작 4종의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라이온하트가 '발할라 서바이벌', '프로젝트 C', '프로젝트 S', '프로젝트 Q' 등 신작 4종을 영상으로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트레일러 영상은 공식 유튜브 채널과 지스타 특별 페이지에서 시청할 수 있다.
한편, 라이온하트는 '지스타 2024' 1일차부터 관람객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일 계획이다. 먼저 시연이 진행되는 핵앤슬래시 로그라이크 장르 신작 '발할라 서바이벌'은 총 60여대의 시연 기기로 스킬 액션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서브컬처 장르 육성 시뮬레이션 모바일 신작 '프로젝트 C'의 체험관에서는 관람객과 직접 소통하는 텔레파시 카드게임, 캐릭터 인기투표 등이 진행된다. 이 외 게임들은 버티컬 LED와 홀로그램, 미디어아트로 구현된 체험관을 구성해 관람객을 맞을 예정이다. 김영욱기자 wook95@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경찰에 신고해줘"…교도소 가려고 편의점서 1만5000원 뺏은 30대
- "20대처럼 보이고 싶었나?" 비판 봇물…여성 공무원 `홍보 영상` 어땠길래
- `징맨` 황철순, `연인 수차례 폭행` 2심서 형량 줄어…이유는
- "미안하고 또 미안하다"…갑작스럽게 세상 떠난 송재림, 추모 이어져
- 음주운전 추적 중 사망사고…`사적제재` 유튜버 구속영장 심사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
- [트럼프 2기 시동] 트럼프, 김정은과 협상할까… "트럼프 일방적 양보 안 할 것"
- 내년 세계성장률 3.2→3.0%… `트럼피즘` 美 0.4%p 상승
- `범현대 3세` 정기선 수석부회장, HD현대 방향성 주도한다
- "AI전환과 글로벌경쟁 가속… 힘 합쳐 도약 이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