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토요타·렉서스 사랑의 김장나눔' 18톤 담가
김지웅 2024. 11. 14. 10:5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토요타자동차가 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와 '2024 토요타·렉서스 사랑의 김장나눔'을 진행했다.
2012년부터 약 13년째 지속하고 있는 '2024 토요타·렉서스 사랑의 김장나눔'에는 한국토요타자동차와 전국 토요타·렉서스 공식 딜러 약 300명이 참여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토요타자동차가 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와 '2024 토요타·렉서스 사랑의 김장나눔'을 진행했다. '사랑의 김장나눔'은 한국토요타자동차의 대표적 사회공헌 활동으로 김장 김치를 담가 취약계층에게 전달하는 프로그램이다.
2012년부터 약 13년째 지속하고 있는 '2024 토요타·렉서스 사랑의 김장나눔'에는 한국토요타자동차와 전국 토요타·렉서스 공식 딜러 약 300명이 참여했다.전국 11개소 복지관 및 '안나의 집'에서 김장 김치 약 18톤(약 6140포기)을 담갔다.
콘야마 마나부 한국토요타자동차 대표이사 사장은 “올해 '사랑의 김장나눔' 역시 전국 토요타·렉서스 딜러가 하나돼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을 나누며 한 사람 한 사람의 행복을 위해 노력하는 시간이었다”며 말했다.
김지웅 기자 jw0316@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전자신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슈퍼을' 日 미쓰이금속, 동박 가격 10% 인상…국내 CCL·PCB 연쇄 타격 우려
- 충남 아산서 주차된 벤츠 전기차 화재…국산 배터리 탑재
- 수능 출제위원장 “킬러문항 배제…선택과목 유불리 최소화”
- 이마트, 3분기영업익 '껑충'…정용진 '본업 경쟁력' 강화 승부수 통했다
- 칠성사이다, 74년간 누적판매 375억캔 돌파
- 경품부터 공연 할인까지…SKT, '0 수능 페스티벌' 개최
- 당국, 환율 변동 구두개입…최상목 “미 대선 이후 변동성 과도하게 커져”
- 기아, DHL코리아에 첫 중형 PBV 'PV5' 공급
- 경기교육청 나이스 한때 접속 장애…“수능 차질 없어”
- 키오스크가 수어 알아보고 답한다…ETRI, 양방향 의료 수어통역 기술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