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절설 터졌다?” 기안84 생일→‘이시언·박나래 찐남매 케미’ 폭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시언과 박나래가 또 한 번 찐남매 케미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다.
이시언은 박나래를 위해 게스트 섭외에도 적극적으로 나섰다.
이시언은 이를 기안84 생일 선물로 준다고 말하며 또 한 번 폭소를 유발했다.
'나래식'에서 공개된 이시언과 박나래의 유쾌한 케미는 찐남매다운 티격태격과 따뜻한 결혼 조언, 그리고 웃음과 감동을 넘나드는 게스트 섭외까지 완벽히 담아내며 시청자들에게 또 한 번 '믿고 보는 조합'임을 증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손절설 터졌다?” 이시언·박나래의 찐남매 케미…결혼 현실 조언까지
이시언과 박나래가 또 한 번 찐남매 케미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다. 13일 방송된 유튜브 ‘나래식’에서 시작된 두 사람의 티격태격은 방송 내내 이어지며 손절설 해프닝까지 불러일으켰다.
◆ “기안84 생일에 왜 나만 안 불러?” 박나래의 섭섭함 폭발
이에 이시언은 당황하면서도 “내 유튜브 10만 파티 때 왔지 않았냐. 손절할 이유가 아직은 없는 것 같다”고 해명하며 손절설을 유쾌하게 종결지었다. 두 사람의 이 같은 케미는 시청자들에게 찐남매다운 현실 웃음을 안겼다.
◆ 결혼 4년 차 이시언의 현실 조언…“포기할 줄 알아야 한다”
박나래는 최근 결혼 생활에 익숙해진 이시언에게 조언을 구하기도 했다. 이에 이시언은 결혼의 현실을 언급하며 “좋아하는 걸 포기할 줄 알아야 한다. 나도 좋아하는 피규어를 다 치우기로 했다. 더 소중한 것이 생기지 않았냐”고 덧붙였다. 그의 진솔한 조언은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시언은 박나래를 위해 게스트 섭외에도 적극적으로 나섰다. 촬영 중 절친 배우에게 전화해 “분위기 좋으니 한번 나와달라”고 부탁했고, 상대 배우는 바로 김재욱이었다. 박나래는 전화를 건네받자 “너무 잘 보고 있다. 까부는 건 내가 할 테니 부담 갖지 말라”고 너스레를 떨며 감사함을 전했다.
섭외가 성사되자 이시언은 스스로를 칭찬하며 만족감을 드러냈고, 박나래는 “거마비”라며 5만 원을 건넸다. 이시언은 이를 기안84 생일 선물로 준다고 말하며 또 한 번 폭소를 유발했다.
한편 박나래의 힐링 쿠킹 토크쇼 ‘나래식’은 오픈 2주 만에 구독자 10만 명을 돌파하며 실버버튼을 획득, 현재까지 누적 조회수 1000만 뷰를 기록 중이다. 맛과 재미를 모두 잡은 콘텐츠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나래식’에서 공개된 이시언과 박나래의 유쾌한 케미는 찐남매다운 티격태격과 따뜻한 결혼 조언, 그리고 웃음과 감동을 넘나드는 게스트 섭외까지 완벽히 담아내며 시청자들에게 또 한 번 ‘믿고 보는 조합’임을 증명했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속계약 해지할 수도”…뉴진스, 어도어에 내용증명 - MK스포츠
- 송재림, 39세로 사망…‘해를 품은 달’부터 ‘베르사유의 장미’까지(종합) - MK스포츠
- 블랙핑크 제니, 빈틈없는 몸매로 초미니 드레스 ‘찰떡 소화’ - MK스포츠
- 고민시, 몽환적 매력 폭발! 힙+러블리 스타일 완벽 소화 - MK스포츠
- 지난 시즌 유럽 최고였던 손흥민은 또 발전하고 있다 - MK스포츠
- 태권도진흥재단, ‘2024 태권도 희망 나눔 교실’ 우수 참가 단체 태권도원 초청 - MK스포츠
- 서울올림픽기념국민체육진흥공단, 지역 스포츠 돌봄 사업 추진 - MK스포츠
- 도합 6이닝 무실점 합작한 철벽 불펜진, 류중일호 마운드 붕괴 막았다…대만전 패배 아픔 속 얻
- 광고판 걷어찬 허훈, 제재금 20만원…‘마빡이’ 오누아쿠, 재심 끝 반칙금 철회 - MK스포츠
- ERA 5점대 투수 맞아? 2.2이닝 노히트 대만 압도→국대 KKKKKKKK ERA 0…이래서 RYU가 택했나, 국대지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