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리그 20년 추억 담긴 물품 찾습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배구연맹이 창립 20주년을 맞이해 지난 20년의 V리그를 추억할 수 있는 물품들을 수집·공개한다.
연맹은 14일 "오늘부터 12월 4일까지 팬들께서 소중하게 간직하는 V리그 관련 물품을 수집한다"라며 "물품은 이미지, 사연과 함께 온라인(https://naver.me/FvEJqWgy)으로 신청받은 후 심사를 거쳐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물품이 선정된 팬들에게는 팀 코보 캐릭터 피규어 또는 올스타전 티켓, 기프티콘, 20주년 기념 도서 등 소정의 상품을 준다"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정다워 기자] 한국배구연맹이 창립 20주년을 맞이해 지난 20년의 V리그를 추억할 수 있는 물품들을 수집·공개한다.
연맹은 14일 “오늘부터 12월 4일까지 팬들께서 소중하게 간직하는 V리그 관련 물품을 수집한다”라며 “물품은 이미지, 사연과 함께 온라인(https://naver.me/FvEJqWgy)으로 신청받은 후 심사를 거쳐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물품이 선정된 팬들에게는 팀 코보 캐릭터 피규어 또는 올스타전 티켓, 기프티콘, 20주년 기념 도서 등 소정의 상품을 준다”라고 밝혔다.
연맹은 선정한 물품을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에서 공개한 후 다시 팬들에게 돌려준다. weo@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파격 전라 노출’ 박지현 “몸 잘 만들어보려 노력…배우로서 엄청난 도전” [SS현장]
- 주병진, “13살 연하 호주 변호사는 ‘신의 선물’ 경계심 풀었다” (이젠 사랑)
- “죽을 것 같다”…‘미스 맥심’ 김나정, 필리핀서 구조 요청→마약 투약 자수
- ‘62억 건물주’ 기안84, 슈트 입고 CEO 변신…“이쪽, 내 체질”(‘기안이쎄오’)
- 김충재, ♥정은채 얼마나 자랑스러웠으면…‘정년이’ 인증샷으로 전한 응원
- 박원숙, 아들 사망 후 애틋한 마음…“손녀에게 더 잘해주고파”(‘같이 삽시다’)
- ‘히든페이스’ 송승헌 “약혼녀 후배와 넘지 말아야 할 선을 넘었다…작품이지만 죄송하다” [
- 소녀시대 수영, 故송재림 추모 “오빠답게 해맑게 잘지내”
- ‘이제 혼자다’ 벤, 출산 6개월만 이혼 결심 “딸 낳고 용기 생겼다”
- 이승기 “정자 기증은 처음, 굉장히 순식간에 이루어졌다”[SS현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