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언, ‘나혼산’ 하차 후회 “신비주의 생길 줄…바로 잊혀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시언이 MBC 예능 '나 혼자 산다' 하차에 대한 솔직한 심경을 전했다.
이날 이시언은 박나래와 함께 캠핑을 즐겼다.
이시언은 "옛날 생각 좀 난다. 솔직히 '나 혼자 산다' 생각이 많이 난다"고 답했다.
이시언은 "나 그냥 바로 없어졌더라. 3개월 만에 사라졌다. 5년 쌓은 역사들이 3개월 만에 그냥. 그때 바로 후회했다"고 털어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13일 유튜브 채널 ‘나래식’에는 ‘“오빠가 이래서 우리가 손절설이 돌잖아…!!” | 손절설 해명, 결혼 조언 그리고 기안84’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이시언은 박나래와 함께 캠핑을 즐겼다. 박나래는 이시언에게 “오랜만에 이렇게 나오니 옛날 생각도 나고 좋지 않냐”며 말문을 열었다.
이시언은 “옛날 생각 좀 난다. 솔직히 ‘나 혼자 산다’ 생각이 많이 난다”고 답했다. 박나래는 “그럼 결혼 후회하고 있는 거냐”고 농담을 던졌다. 이에 이시언은 “미친 거 아니야?”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박나래는 “연기하겠다고 나갔지 않냐. 배우와 예능인 사이에서의 고민이 있었던 거냐”고 물었다. 이시언은 “조금 쉬면 신비주의가 쌓일 줄 알았는데 오히려 많이 잊혀지더라”고 솔직하게 고백했다.
박나래는 “신비주의가 아니라 신기해졌구나”라고 유쾌하게 받아쳤다. 이시언은 “나 그냥 바로 없어졌더라. 3개월 만에 사라졌다. 5년 쌓은 역사들이 3개월 만에 그냥. 그때 바로 후회했다”고 털어놨다.
김승현 동아닷컴 기자 tmdgus@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소연, 검은 스타킹신고 과감…“♥이상우 눈감아” [DA★]
- ‘시험관 임신’ 손담비, 건강 이상 고백…“잘 때 숨 안 쉬어져”
- 고현정, ‘연하남 킬러’ 루머에 “남자 배우들 막 사귄다고…”
- 김종민, 여친과 소통 어려움 고백→심리상담 (신랑수업)[TV종합]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