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알-PSG 동시 분노 유발…음바페, PSG 시절 절친과 함께 사고쳤다

김종국 기자 2024. 11. 14. 10:2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프랑스 매체 킥풋볼은 14일 'PSG와 레알 마드리드는 하키미와 음바페가 물담배를 피며 파티를 한 것에 대해 분노했다'고 전했다./음바페 SNS
프랑스 매체 킥풋볼은 14일 'PSG와 레알 마드리드는 하키미와 음바페가 물담배를 피며 파티를 한 것에 대해 분노했다'고 전했다./게티이미지코리아

[마이데일리 = 김종국 기자] 음바페가 파리생제르망에서 함께 활약했던 하키미와 함께 시간을 보낸 것이 논란이 됐다.

프랑스 매체 킥풋볼은 14일 'PSG와 레알 마드리드는 하키미와 음바페가 물담배를 피며 파티를 한 것에 대해 분노했다'고 전했다.

이 매체는 '음바페가 SNS에서 PSG 동료였던 하키미와 함께한 사진을 공유한 것에 대해 일부 레알 마드리드 팬들은 분노했다. 음바페는 A매치 기간 중 휴가를 가졌고 친구들과 함께 게임을 하며 시간을 보냈다. 음바페가 SNS에 공유한 사진에서 하키미의 뒤에는 물담배가 있었다'고 언급했다. 또한 '음바페는 레알 마드리드에서 자신의 입지를 다지는데 실패했다. 레알 마드리드에서 올 시즌 6골에 그쳤고 프랑스 대표팀 소집 명단에서도 제외됐다'며 올 시즌 부진을 지적했다.

음바페는 프랑스 대표팀의 11월 소집 명단에서 제외됐다. 음바페는 부상이 없지만 최근 부진한 경기력으로 인해 프랑스 대표팀에 합류하지 못했다. 프랑스 대표팀의 데샹 감독은 "우리는 경기를 앞두고 있고 대표팀에서는 23명의 선수가 있다. 음바페는 지금 대표팀에 그를 내버려둬야 한다"는 뜻을 나타냈다.

PSG의 부주장으로 활약하고 있는 하키미는 지난 2021년 PSG에 합류했다. 하키미는 PSG 합류 후 음바페와 돈독한 관계를 유지했고 휴가를 함께 보내는 모습이 자주 목격되기도 했다. 음바페는 지난 시즌 종료 후 PSG와 계약이 만료된 후 이적료 없이 레알 마드리드로 이적했다.

음바페는 레알 마드리드의 합류 이후 기대 만큼의 활약을 펼치지 못하고 있는 가운데 레알 마드리드는 올 시즌 프리메라리가에서 8승3무1패(승점 27점)의 성적으로 리그 2위를 기록 중이다. 지난 시즌 프리메라리가 우승을 차지했던 레알 마드리드는 올 시즌에는 선두 바르셀로나(승점 33점)에 승점 6점 차로 뒤져있다. 레알 마드리드는 올 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본선에선 2승2패(승점 6점)를 기록하며 36개팀 중 18위에 머물고 있다.

PSG는 올 시즌 프랑스 리그1에서 무패행진과 함께 9승2무(승점 29점)의 성적으로 리그 선두를 질주하고 있다. 프랑스 리그1 4연패에 도전하는 PSG는 2위 모나코(승점 23점)에 승점 6점 차로 여유있게 앞서고 있다. 반면 PSG는 올 시즌 UEFA 챔피언스리그에선 1승1무2패(승점 4점)의 부진과 함께 25위에 머물고 있다.

프랑스 매체 킥풋볼은 14일 'PSG와 레알 마드리드는 하키미와 음바페가 물담배를 피며 파티를 한 것에 대해 분노했다'고 전했다./게티이미지코리아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