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익스프레스, 광군제 기간 '삼성전자 브랜드데이' 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알리익스프레스는 삼성전자와 함께 오는 18일까지 '삼성전자 브랜드데이' 초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알리익스프레스 연중 최대 쇼핑 행사인 광군제 기간 진행된다.
레이 장 알리익스프레스 코리아 대표는 "이번 '삼성전자 브랜드데이'는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삼성전자의 엄선된 다양한 모바일·가전 제품을 광군제라는 특별한 기회를 통해 더욱 매력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알리익스프레스는 삼성전자와 함께 오는 18일까지 '삼성전자 브랜드데이' 초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알리익스프레스 연중 최대 쇼핑 행사인 광군제 기간 진행된다. 삼성전자 노트북·태블릿, 냉장고·김치냉장고, TV 등을 특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알리익스프레스는 한국 상품 전문관 'K-베뉴'에서 1000억원 상당의 쇼핑 보조금을 지원하는 천억페스타 보조금 할인에 더해 최대 35만원 할인 가능한 단독 브랜드 쿠폰을 제공한다.
또 최대 8만원 즉시 할인이 가능한 카드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 기간 중 특정 시간대에 진행되는 파격적인 타임 세일을 통해 일부 인기 제품은 더욱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레이 장 알리익스프레스 코리아 대표는 “이번 '삼성전자 브랜드데이'는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삼성전자의 엄선된 다양한 모바일·가전 제품을 광군제라는 특별한 기회를 통해 더욱 매력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고 말했다.
민경하 기자 maxk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슈퍼을' 日 미쓰이금속, 동박 가격 10% 인상…국내 CCL·PCB 연쇄 타격 우려
- 수능 출제위원장 “킬러문항 배제…선택과목 유불리 최소화”
- 이통 3사, 내년 통합요금제 출시...5G·LTE 요금역전 사라진다
- 칠성사이다, 74년간 누적판매 375억캔 돌파
- 경품부터 공연 할인까지…SKT, '0 수능 페스티벌' 개최
- 당국, 환율 변동 구두개입…최상목 “미 대선 이후 변동성 과도하게 커져”
- 기아, DHL코리아에 첫 중형 PBV 'PV5' 공급
- 경기교육청 나이스 한때 접속 장애…“수능 차질 없어”
- 키오스크가 수어 알아보고 답한다…ETRI, 양방향 의료 수어통역 기술개발
- “술 다 가져와”…손님과 식당 주인의 기싸움 [숏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