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경환 "여성에게 죄지었다"...무대에서 고백 후 눈물 ('대학가요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학가요제'의 간판 비주얼 황경환 참가자가 눈물을 흘리며 고백했다.
오늘(14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TV조선 대학가요제'에서는 충격과 눈물의 3라운드가 '1:1 데스매치'로 펼쳐진다.
이런 가운데 이번 라운드에서는 'TV조선 대학가요제'의 대표 비주얼 네이비치킨스튜가 조선시대 히어로 전우치로 변신해 매혹적인 한복 자태와 꽃미모를 대방출한다.
예상치 못한 청춘들의 오열 사태, 그 이유는 오늘(14일) 밤 10시 'TV조선 대학가요제' 6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박혜리 기자] '대학가요제'의 간판 비주얼 황경환 참가자가 눈물을 흘리며 고백했다.
오늘(14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TV조선 대학가요제'에서는 충격과 눈물의 3라운드가 '1:1 데스매치'로 펼쳐진다. 3라운드의 주제는 '선곡 맞교환전'이다. 내가 부를 줄 알고 고른 최애곡을 나의 경쟁 상대에게 주어야 하며, 반대로 상대방이 고른 곡을 내 곡으로 소화해야 하는 극악 난이도의 미션이다. 승자는 준결승으로 직행하지만, 패하면 그대로 탈락하게 된다.
이런 가운데 이번 라운드에서는 'TV조선 대학가요제'의 대표 비주얼 네이비치킨스튜가 조선시대 히어로 전우치로 변신해 매혹적인 한복 자태와 꽃미모를 대방출한다. 앞서 네이비치킨스튜의 보컬 황경환은 배우 로운을 닮은 순정만화 주인공 비주얼과 190cm의 우월한 피지컬로 뜨거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그런 그가 이번에는 원조 전우치 강동원에게도 밀리지 않는 'MZ 전우치'가 되어 여심을 자극할 예정이다. 훈훈한 분위기도 잠시, 황경환은 자신에 대해 "여성들에게 죄인"이라고 충격 고백하며 눈물을 흘렸다.
무대 위 눈물 사태는 네이비치킨스튜의 매치 상대였던 김민규에게도 일어났다. 김민규는 현역 군인이자 뮤지컬 전공생 신분으로 'TV조선 대학가요제'에 참가, 줄곧 패기와 열정 넘치는 모습을 보여왔다. 그런 그가 "용서가 안 된다"라며 오열해,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모두의 궁금증을 자극한다.
예상치 못한 청춘들의 오열 사태, 그 이유는 오늘(14일) 밤 10시 'TV조선 대학가요제' 6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혜리 기자 phr@tvreport.co.kr / 사진= 'TV조선 대학가요제'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효리, 60억 평창동 집 내부 최초 공개
- '티아라 왕따 논란' 김광수, 뒤늦게 사과 발표...
- 결혼 후 잘사는 줄...황정민, 안타까운 소식
- '잘사는 줄' 윤석민, 사기 결혼 호소..."아이 낳자 달라져"
- '부잣집 남자'랑 재혼하려 자식 죽인 엄마
- '왕따 피해' 호소한 티아라 화영, 또 무거운 입장문...
- '아이돌 비하' 하이브 문건 쓴 사람, 싹 공개됐다..
- '한지민♥' 잔나비 최정훈, 집안 좋기로 유명한데 '학력'도 대박이다
- 간미연, 결혼 5년 만에.. 축하 쏟아지는 중
- 한다감 "♥남편 만났을 때 후광이…조바심에 내가 먼저 결혼하자고" (돌싱포맨)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