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교육 중등 인강 엠베스트, 변화된 대입 대비 ‘중등 전략 설명회’ 개최
2028 대학입시제도 개편에 따라 교육환경의 큰 변화가 예상된다. 고교학점제 전면 시행과 9등급제에서 5등급제로 바뀌는 내신 등급제, 선택과목 폐지 등의 큰 변화로 고교 입학 전 중학교 3년 전략의 중요성이 더욱 강조되고 있다.
이에 메가스터디교육의 중등 인강 강자 엠베스트는 예비 중 1~3학년을 위한 변화된 대입 대비 중등 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
총 2부로 구성된 설명회의 1부에서는 김창식 입시전략연구소 소장이 중학생이 반드시 알아야 하는 대입 변화 핵심 사항, 상위권 대입 성공을 위한 중학생 역량 강화 전략을 주제로 2028 대입 변화 핵심 분석의 시간을 갖는다.
‘변화에 맞춘 1타 강사들의 핵심 전략’으로 꾸며지는 2부 순서에서는 채널A <티처스>에 출연한 과학 장풍 강사와 국어 유현진, 영어 박영아, 수학 민정범, 사회.역사 곽주현 강사의 과목별 학습 전략이 공개된다.
설명회는 오는 12월 14일 오후 1시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진행된다. 온라인으로도 시청 가능하다.
메가스터디교육 관계자는 “설명회는 중학생이 알아야 할 대입 변화 핵심 사항부터 과목별 학습전략까지, 예비 중 1~3학년 학생들에게 필요한 중등 전략을 정리할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설명회 현장 참석 시 최신 입시 학습 전략집과 교재 할인쿠폰 등의 혜택이 제공되며 엠베스트 스타 선생님들의 친필 사인회도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엠베스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병태 기자 piano@kyunghyang.com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명태균씨 지인 가족 창원산단 부지 ‘사전 매입’
- 명태균 만남 의혹에 동선기록 공개한 이준석···“그때 대구 안 가”
- [단독] 허정무, 대한축구협회장 선거 출마 선언한다
- 최민희 “비명계 움직이면 당원들과 함께 죽일 것”
- ‘IPO 혹한기’ 깬 백종원 더본코리아… 지난달 주식 발행액 5배 껑충
- “김치도 못먹겠네”… 4인 가족 김장비용 지난해보다 10%↑
- 말로는 탈북자 위한다며…‘북 가족 송금’은 수사해놓고 왜 나 몰라라
- 경기 안산 6층 상가 건물서 화재…모텔 투숙객 등 52명 구조
- [산업이지] 한국에서 이런 게임이? 지스타에서 읽은 트렌드
- [주간경향이 만난 초선] (10)“이재명 방탄? 민주당은 항상 민생이 최우선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