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하세요' ‘2024 경기 반려식물 축제’ 17~18일 수원컨벤션센터서 열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도는 '2024 경기 반려식물 축제'가 17~18일 수원컨벤션센터 전시홀에서 열린다고 14일 밝혔다.
한국치유농업협회가 주최하고 경기도가 후원하는 이번 축제는 힐링, 독특함, 나눔이라는 주제로 나눠 방문객들에게 반려식물을 통해 소소한 치유와 즐거움을 제공한다.
공정식 경기 도 농수산생명과학국장은 "이번 축제를 통해 바쁜 일상 속에서 마음의 여유와 자연의 치유를 느낄 수 있는 반려식물 재배를 장려해 도내 화훼농가 소득증대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기도는 ‘2024 경기 반려식물 축제’가 17~18일 수원컨벤션센터 전시홀에서 열린다고 14일 밝혔다.
한국치유농업협회가 주최하고 경기도가 후원하는 이번 축제는 힐링, 독특함, 나눔이라는 주제로 나눠 방문객들에게 반려식물을 통해 소소한 치유와 즐거움을 제공한다.
행사장은 다양한 식물들로 가득 꾸며져 있어 방문객들이 잠시나마 자연의 품에 안기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전시존에는 평소 보기 어려운 희귀한 식물들이 준비돼 자연이 선사하는 신비로운 볼거리를 즐길 수 있다. 식물과 생활가전 기술이 결합된 새로운 생활 문화도 경험할 수 있다.
공정식 경기 도 농수산생명과학국장은 “이번 축제를 통해 바쁜 일상 속에서 마음의 여유와 자연의 치유를 느낄 수 있는 반려식물 재배를 장려해 도내 화훼농가 소득증대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송재림, 생전 일본 사생팬에 지속적인 괴롭힘 당했나…'사생활 침해 있었다'
- '시신 훼손' 장교 38세 양광준…검거 열흘 뒤에야 '늑장 공개'
- '버섯 하나 가격이 2억원?'…너무 맛있다는 '땅속의 다이아몬드' 정체는?
- ‘음주 뺑소니’ 가수 김호중 1심 징역 2년 6개월…法 “죄책감 느꼈는지 의문”
- '한국은 글로벌 호구냐'…드론 띄워 국정원 촬영한 중국인 풀어준 그 후
- '성추행 누명 억울' 이해인, 다시 빙상 위로…징계 효력정지 가처분 인용
- '견미리 사위' 이승기, 장인 주가 조작 의혹에…'저와 아내는 독립된 가정, 앞으로 더 신중할 것'
- “이게 바로 변우석 효과?”…교촌 ‘1276억’ 잭팟 터졌다
- '토트넘 주장' 손흥민, 승격팀에 '충격패' 책임 지고 공개 사과
- '내 딸이 예쁠리가 없어' 아내 몰래 친자 확인한 남편, 외도 의심의 '결말'